본문 바로가기
Food

도미노피자 : 시리얼칠리크랩 후기 [ 꼭 먹어야해요!]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오늘은 도미노에서 새로나온 피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제는 저녁을 하기 귀찮아서 남편에게 먹고싶은거 사준다고 주문하라고 했는데 이걸 주문했네요^^ 궁금하시죠? 바로 도미노피자의 시리얼칠리크랩입니다. 후기 바로 보시죠!

 

 

도미노

시리얼칠리크랩

 

 

우와~ 사진을 보니 다시 군침이 도네요. 저희는 일단 씬도우만 먹기 때문에 씬도우로 주문했습니다. 토핑 많이 올라간 거 보이시죠? 와.. 정말 도미노피자는 토핑을 듬뿍듬뿍 올려줘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도미노는 토핑을 많이 올려줘서 한입 배어 물었을때 풍부한 맛이 느껴져서 좋아요. 그래서 비싼 돈을 내도 아깝지가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 보이시는 이게 다가 아니라는 것!!!  시리얼 칠리크랩이잖아요? 바로 아직 시리얼을 뿌리지 않았습니다. 피자에 시리얼이 어울릴까? 흠... 의아해는데 일단 도미노에서 자신있게 출시한 메뉴이니 의심하지 않고 도미노 시리얼을 피자위에 뿌려줍니다.

 

 

시리얼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뿌리다 보니까 양이 꽤 넉넉한 것 같더라구요. 역시 이것마져 인심이 후한 도미노피자입니다. 시리얼을 뿌리니까 조금 더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요? 이걸 뿌리고 사진을 찍는데 어찌나 빨리 먹고 싶던지 군침이 마구마구 돌아서 얼른 사진을 찍었습니다. 

 

 

와,,, 저 혜자로운 토핑 좀 보십시요! 도미노 진정 최고아닙니까? 씬도우에 저렇게 혜자로운 토핑은 정말 환상의 궁합입니다. 아!! 가장 중요한 맛 후기!  여러분~ 지금부터 제 이야기 잘 들으세요. 아셨죠? 혹시 지금 도미노 피자를 주문하실 분들이 후기가 궁금해서 들어와 보셨다면?  주저마시고 시리얼칠리크랩 주문하세요!!! 빨리 주문하세요!!! 1분  2분 지날수록 내가 피자를 받는 시간은 10분 20분 딜레이 됩니다. 

시리얼칠리크랩이 어떤 맛인가 하면요? 씬도우에 새우와 크랩과 포테이토와 피망과 파인애플에 칠리소스가 섞여서 맛이 환상이거든요? 그런데 여기서 신의한수가 무엇인지 아세요? 아까 뿌린 시리얼가루가 정말 크리스피한 식감을 더해줍니다. 바삭바삭 아니구요! 빠싹빠싹!! 한 식감이 더해져서 얼마나 맛있는지 배가 불러 터질 것 같은데도 먹게 되더라구요!! 심지어 너무 배불러 그만먹어야겠다 하고 손까지 씻었는데 아냐 아냐 더 먹어야겠어 라며 한조각 더 먹은 저 입니다. 

루비우가 진심으로 말합니다. 저의 피자인생은 시리얼칠리크랩을 먹기 전과 후로 나뉜다고 말이죠. 시리얼칠리크랩먹기전에는 도미노토핑탑텐이 최고였는데 이제 저는  시리얼칠리크랩을 저의 원픽으로 삼으려고 한입 먹자마자 결심했습니다. 피자 주문 주저하지 마세요. 시리얼칠리크랩 말고 딴거 드시려고 하지 마세요. 일단 드셔보세요 ㅜ ㅜ 얼마나 맛있는지 느껴보세요. 돈이 아깝지가 않아요! 루비우 극찬 루비우 완전 추천하는 도미노 시리얼칠리크랩 후기였습니다! 

 

 

도미노 토핑탑텐피자 + 슈퍼디럭스 + 슈퍼슈프림 후기

 

도미노 토핑탑텐피자 + 슈퍼디럭스 + 슈퍼슈프림 후기

* 경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배가 고파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오늘은 도미노피자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책상에 앉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브랜드�

information-live.tistory.com

BHC 치킨추천 골드킹 VS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BHC 치킨추천 골드킹 VS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사랑하는 bhc치킨과 굽네치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정말 너무너무 기분좋네요. 맛있는 치킨 포스팅은 저를 미소짓

information-live.tistory.com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저녁메뉴는 두부조림  (18) 2020.06.09
소고기 무국  (12) 2020.06.06
동그랑땡 + 멸치고추 유부초밥  (6) 2020.06.03
명동 맛집 / 일본라멘 맛집 : 멘텐 [MENTEN]  (10) 2020.06.01
오늘의 저녁메뉴 : 부대찌개  (8) 2020.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