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명동 맛집 / 일본라멘 맛집 : 멘텐 [MENTEN]

 

명동맛집 멘텐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명동의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명동은 외국인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요즘은 잘 가지 않는데 명동에 가면 꼭 먹으러 가야한다고 추천하는 곳인데요. 바로 라멘이 너무너무 맛있는 멘텐입니다. 친구들과 가도 좋고 연인과 함께 가면 더 좋은 정말 루비우가 극찬하는 일본식라멘 맛집중의 맛집이입니다. 

 

 

< 멘텐 가는법 >

멘텐 위치 : 충무로2가 12-3 

 

< 영업시간 >

11 : 30 - 21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30

일요일 휴무

 

 

< 대표메뉴 >

탄탄멘 &  쇼유라멘 

사실 저는 탄탄멘만 먹어봤어요.  남편은 쇼유라멘 먹을 때도 전 탄탄멘만 먹었는데 그 이유가 쇼유라멘 안먹어봤지만 탄탄멘이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서 간거라서 이번에는 쇼유라멘 먹어야지 하다가도 막상 가면 탄탄멘을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닭가슴살 차슈라고 하나요? 정말 촉촉하고 식감이 예술입니다. 우리가 알던 그 퍽퍽한 닭가슴살이 아니에요. 정말 최고에요.  목살 차슈도 말해 모하겠습니까 사진보시면 느껴지실거에요.

정말 깔~끔하고 담백한데 이것은 나만 알고 있을 수 없는 맛이다! 전파해야한다! 이런 생각이 마구마구 드는 그런 맛이에요. 누구에게 추천해도 칭찬 들을 만한 그런 맛입니다. 명동에 가실 일 있으시면 정말 여기 꼭 찾아가보세요. 사장님 한분이서 요리하시고 서빙도 하시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야 하는 것도 있지만 그러나 그런 기다림 조차 너무나 설레이고 두근거리고 그렇답니다. 

일단 국물 한수저 딱 드셔보시면 와.... 진짜 맛있다! 라는 감탄사가 나오실거에요. 저는 원래도 슴슴한 걸 좋아하는데 멘텐은 정말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적당한 간이 되어 있고 재료의 맛을 훨씬 업그레이드 시킨 그런맛을 자랑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예전에 명동에 갔다가 멘텐을 먹으러 가던 길이었는데 갑자기 명동교자의 칼국수가 먹고 싶어진거에요. 그래서 그때 명동교자 칼국수 먹으러 갔거든요. 가서 먹으면서 후회했어요. 집에 와서도 후회했어요. 멘텐갈껄... 멘텐갈껄!!!

정말로 명동가시면 저를 믿어보시고 멘텐 방문해보세요. 오후 3시부터 5시30분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까 알고계시구요. 뭐 어차피 그때는 식사시간은 아니니까요^^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정말 내가 깔끔한 일본라멘 먹고싶다? 그럼 멘텐 가세요. 자꾸 추천해서 혹시 제가 사장님을 알거라 생각하실 지 모르겠지만 정말 1도 몰라요. 정말 맛으로 승부보는 그런 곳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진짜 찐~~~~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