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찐만두♥ 너는 사랑이야♥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먼저 안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오늘은 아침에 제가 병원에 다녀왔어요. 그래서 안시 걱정에  아침도 못먹고 부랴부랴 다녀왔어요. 우리 강아지 안시가 아직 애기인데 혼자 있어야 하니까 너무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전 9시 20분 진료예약인데 8시에 병원으로 출발을 했어요. 출발하기 전에 안시랑 엄청 놀아 줬어요. 아직 아기강아지라 잠이 많아서 잘 때 얼른 다녀오려고 진짜 혼신의 힘을 다해 놀아 줬습니다.  

병원에서 집까지 2시간 혼자 있었는데 돌아와보니 저의 걱정이 무색하게 혼자 열심히 놀았는지 인형들이 나와있고 배변패드에 소변도 잘 가려놓았더라구요. 그리고는 자고 있어요. 이케아에서 고양이 집을 사왔었는데 그 집을 너무 좋아하네요.  혼자 외로울까봐 큰 곰인형도 넣어줬는데 저렇게 자요. 귀엽죠?  혼자서도 씩씩하게 잘 있는거 보니 안심이에요. 지금은 제가 거실에서 포스팅하는데 제 옆에 찰싹 붙어서 자고 있답니다.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볼게요.

배는 고픈데 요리할 시간이 부족한 오늘같은 날에는 무엇을 간단하게 먹을까요? 

정답은 찐만두 입니다.  

 

 

" 얇은피 꽉찬속 고기만두 & 김치만두 "

 

 

오늘도 저의 점심메뉴 pick 은 풀무원에서 만든 얇은피 꽉찬속 만두입니다. 이름이 너무 마음에 쏙 들어요. 피는 얇은피인데 속은 또 꽉찼다고 하니까요. 그러네 진짜 그래요. 와 저 엄청 배고팠나봐요. 만두를 10개나 쪄먹으려고 고기만두 6개 김치만두 4개를 찜기에 올렸습니다. 사실 김치만두 하나 더 올릴껄 후회됬어요. 김치만두 진짜 맛있어요 ㅜ ㅜ ♥

 

만두찌는 방법

이렇게 찜기에 올리고 15분동안 쪄주면 됩니다. 아! 냄비 아래에는 물을 넉넉히 넣어줘야 하는거 아시죠? 그래야 물을 보글보글 끓으면서 수증기로 쪄지는거니까요.  이 만두는 만두국으로 해도 맛있는데 쪄먹는거는 진짜 JMT 입니다. 와 진짜 10개의 만두가 많아 보이지만 순삭해버렸어요.  15분후에 잘 쪄진 만두를 보세요~! 

 

 

맛있게 쪄진 얇은피 꽉찬속 만두♥

여러분~ 잘 쪄진 저 만두들 좀 봐주세요. 만두피가 얇~프리 해서 (= 얇아서) 만두소가 다 보이지요~ 김치만두 좀 봐 주세요. 색감이 너무 기가 막히지 않습니까? 와 진짜 이 만두는 누가 만든거에요? 고기만두도 맛있지만 저는 진짜 김치만두가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이건 진짜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ㅜ ㅜ  고기만두는 아무브랜드나 드셔도 맛있지만 김치만두는 진짜 풀무원이 맛집입니다. 살~짝 매콤한데 매운거 못먹는 제가 이렇게 잘 먹을 정도면 그렇게 맵지 않아요. 

 

단무지가 있었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은데.. 단무지 좀 주문해서 냉장고에 쟁여둬야겠어요. 라면끓여 먹을 때도 단무지랑 먹으면 진짜 맛있잖아요. 그리고 이영자님께서 만두는 단무지랑 같이 먹어야 한다고 하셨는데 오늘은 단무지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도 진짜진짜 맛있는 만두이니 고기만두는 몰라도 김치만두 풀무원꺼 꼭 드셔보세요. 그런데 입맛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아! 그리고 맛있는 김치만두 아시는 분 계시다면 살포시 댓글에 정보부탁드려요. 

 

만두국 끓여먹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저의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만두국은 만들기 진짜 쉬워요

떡만두국 오늘 점심 or 저녁 어떠신가요?

 

떡만두국 오늘 점심 or 저녁 어떠신가요?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오늘은 어제 먹은 떡만두국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만두국도 육수만 내면 정말 빠르고 쉽게 끓일 수 있는메뉴 이기때문에 점심에 먹기도 좋고 저녁에

information-live.tistory.com

 

https://coupa.ng/bCobXD

https://coupa.ng/bCob4H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만두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풀무원] 얇은피꽉찬속 김치만두 2봉+고기만두 2봉(총4봉)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