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도미노 토핑탑텐피자 + 슈퍼디럭스 + 슈퍼슈프림 후기

 

* 경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배가 고파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오늘은 도미노피자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책상에 앉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브랜드의 피자를 좋아하시는지요~? 저는 도미노피자를 좋아합니다. 도미노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사실 피자는 안좋아하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아이들도 어른들도 정말 좋아하는게 피자잖아요~ 

도미노 피자는 한국사람들의 입맛을 기가막히게 잘 파악하고 정말 맛있게 만드는 것 같아요. 도우도 일반 도우가 아니라 씬으로 주문할 수 있는 점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 외에도 도우 종류가 여럿있어요. 오리지널 도우/ 나폴리 도우/ 씬 도우/ 슈퍼시드 함유 도우/ 더블 치즈 엣지등이 있더라구요. 저는 씬밖에 안먹어서 다른 건 어떤지 잘 모르겠어요^^: 씬도우로 만든 도미노 피자는 정말 사랑이죠? 트루러브 입니다. 

 

| 토핑탑텐피자

여러분 도미노 토핑 탑 텐 피자 진짜 맛있어요. 그런데 한정판매래요! 4/29 ~ 6/2 까지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꼭 드셔보세요. 루비우가 진짜 정말 추천합니다. 어제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저 다이어트 중인데 그걸 망각하고 세 조각이나 먹어버렸어요. 계속 더 먹고 싶은거 참느라 혼났습니다. 

 

 

| 토핑탑텐피자 소개 

도미노 피자에서 인기 있는 토핑 1위부터 10위까지의 토핑이 모두 들어간 최고의 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1위부터 10위 까지의 토핑 순위 궁금하시죠? 한번 차례대로 적어볼게요. 이게 다 토핑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1위 : 비프스테이크 / 2위 : 카망베르 크림치즈 / 3위 : 통새우 / 4위 : 모차렐라 / 5위 : 포테이토 / 6위 : 파인애플 / 7위 : 페퍼로니 / 9위 : 올리브 / 9위 : 베이컨 / 10위 : 리코다 입니다. 와 적고보니 제가 다 좋아하는 토핑이네요. 

1위를 차지한 비프 스테이크 있죠? 장난아니에요. 사실 저는 도미노 비프스테이크 토핑 처음 먹어봤어요. 왠일이야.. 이걸 왜 나는 몰랐을까 싶어요. 진짜 맛있어요!!!! 먹어보고 뭐야 이거??  소 갈비야 뭐야??  양념이 정말 쏙~~베인 양념소갈비 맛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하.. 글로 표현 못해요. 진짜 맛나요.  

10위에 들어가진 않았지만 토핑에 토마토도 있더라구요~ 따뜻한 토메이로~ 완전 맛있죠? 파인애플 제일 좋아하는 저인데 파인애플이 6위라니.. 3위안에 들 줄 알았는데 그래도 페퍼로니를 이겼네요? 하하하하 저의 남편은 페퍼로니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ㅋㅋ 그런데 파인애플이 페퍼로니를 이겼어요!!  둘 다 들어 있으니 입맛이 좀 다른 저희 부부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6월 2일까지 한정판매라고 하니까 꼭 드세요~ 꼭이요~!

 

 

| 역시 토핑탑텐피자의 짝꿍은 맥주죠? 

저희 아빠가 주신 오비라거 잔이에요. 진짜 귀엽지요? 보자마자 반했던 잔이에요. 저는 왜이렇게 레트로틱한게 좋을까요? 저희집에 브랜드 별 맥주잔 진짜 많아요. 맥주 잔들 때문에 장식장을 샀을 정도입니다. 나중에 이것들도 싹 찍어서 보여드릴게요. 

토핑탑텐과 맥주의 궁합은 환상이었습니다. 술을 잘 안마시는 저 이지만 다이어트 중이지만 염치없이 피자 + 맥주를 먹고 말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더 슬펐습니다. 왜 이리 맛있는건 다이어트 음식이 아닌건지.. 왜 이렇게 맛있는건 다 칼로리가 높은 걸까요?

 

 

토핑에 인심 넉넉한 도미노 입니다. 도미노피자의 장점이 맛있다는 건데 그 이유가 토핑을 참 넉넉하게 넣어주는 것 때문인 것 같아요. 토핑 인심이 이렇게 후하니 자꾸자꾸 도미노피자가 생각나는거 아닐까요? 

사진에서 잘 표현이 되었나 모르겠는데 진짜 피자 도우에 꽉~~~~차게 토핑을 올려주었습니다. 게다가 인기있는 10위의 토핑이 곳곳에 있기 때문에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맛이 달라요.  피자 한판에 정말 다양한 맛이 느껴집니다. 새우도 진짜 통통하고 베이컨+토마토는 진짜 최고의 궁합이었습니다. 

오늘 피자를 주문해 볼까? 고민이시라면 6월 2일 전에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진짜 단짠단짠에 한입 먹으면 또 먹고 싶고 한 판 순삭입니다.  토핑 넉넉하지 소스 넉넉하지 이건 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도미노피자입니다. 도미노 피자 제발 넉넉한 토핑인심 변하지 말아주세요~!! 

 

 

| 슈퍼슈프림 + 슈퍼 디럭스 하프앤하프

앞서 포스팅에 적었듯이 저는 파인애플 토핑을 좋아하고 남편은 페퍼로니 토핑을 좋아합니다. 약간 저는 하와이안 피자파에요. 고기와 파인애플이 들어가있으면 제 입맛에는 정말 최고 더라구요. 그런 반면 , 남자들은 페퍼로니 피자를 좋아하나보더라구요. 

tv에 나오는 남자 연예인들도 심심치않게들 페포로니 찬양하는 거 많이 봤거든요. 제가 아직 페퍼로니 피자의 매력을 못느낀 것 일까요? 페퍼로니 피자의 매력은 뭐죠 대체? 알고 싶은데 저의 입은 자꾸 파인애플+ 고기토핑을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희처럼 다른 식성을 가진 커플이 있다면 혹은 가족분들이 계시다면 하프 앤 하프 피자 추천드려요. 도미나 피자는 어떤 피자이든지 거의 다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씬도우 진짜 저는 씬도우 추천드려요. 진짜 씬도우로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아세요?  이미 씬도우파 많으시죠? 씬도우에 맛들이면 일반 도우 못드세요. 씬 도우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어요. 그 정도이니 씬도우 안드셔 본 분들이라면 한 번 씬도우로 주문해 보세요. 

 

도미노 슈퍼디럭스 피자

 

| 슈퍼디럭스 피자 [하프앤하프]

슈퍼디럭스 피자는 #누구나 좋아하는 베이직 피자 라고 합니다. 맞아요. 토핑 보시면 페퍼로니/ 블랙 올리브/ 양파/ 피망 / 햄/ 불고기/모차렐라 치즈등등 우리가 아는 전형적인 피자의 토핑이죠? 

그래서 그런지 진짜 베이직피자라는 말이 딱 걸맞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건 정말 호불호가 있을 까 싶네요. 진짜 전형적인 피자가 오랜만에 드셔보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슈퍼디럭스피자 추천합니다.  맛은 당연히 보장되는 도미노니까 뭐 맛은 걱정안해도 되겠지요?  피자를 진짜 많이 먹어 본 저로서는 도미노 피자 맛은 정말 최고라고 생각하니까요^^

세계 여러나라에서 유명하다는 피자 먹어보면 우리나라에서 먹는 도미노 피자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우리나라사람들의 입맛을 겨냥해서 만들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해요. 제 입맛은 토종 한국인 입맛이라 그런지 한국 도미노가 제일 최고라고 생각하거든요! 

 

 

도미노 슈퍼슈프림 피자

 

| 슈퍼슈프림 피자 [하프앤하프]

루비우가 좋아하는 파인애플 토핑들어간 슈퍼슈프림 피자입니다. 아~~ 사진만 봐도 너무 좋아요. 저는 따뜻한 파인애플이 피자 위에 올라가있는게 너무너무 좋아요. 하와이안 피자 스타일인가봐요 저는^^!  따뜻한 파인애플과 콘이 입속에서 만나면 얼~~~마나 맛있게요~? 천국의 맛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파인애플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이 없다고 들었어요. 왜죠? 위에 토핑탑텐 피자보면 6위까지 한 아주 인기많은 토핑인것 같은데 사실은 파인애플 피자 좋아하면서 사람들 앞에서는 안좋아한다고 하는거 아니에요?  파인애플 피자 진짜 맛있는데 사실 제 주변에서도 파인애플 피자 좋아한다는 사람 거의 못봤어요. 나만 맛있어요? 아니죠? 

파인애플 올라간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슈퍼슈프림 추천해요. 진짜 맛 최고입니다.  제가 진짜 좋아하는 슈퍼슈프림입니다. 색깔도 노~~오란게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또 시켜먹고 싶은데 참아야 겠죠? 

언제까지 참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