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시그니엘 호텔가서 티타임 갖고 메론빙수도 먹어볼래요?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오늘은 잠실의 랜드마크죠?

시그니엘에 함께 가볼까요? 

시그니엘 볼때마다 

와,,, 진짜 높네라고

생각만 했는데 

막상 시그니엘에 가보니 

밖에서 보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일단 시그니엘 뷰를 소개해 드릴게요~!

 

 

 

 

 

 

우아~

시그니엘 뷰가 정말 장난 아니죠? 

시그니엘에 올라가면 잠실이 그냥 한 눈에 보이는게 

너무 멋졌어요^^

 

 

 

 

 

 

여러분 이것이

시그니엘에서 보는 흔한 뷰입니다. 

어디를 둘러봐도 뷰가 너무 멋지더라구요.

 

 

 

 

 

 

정말 쨍하게 잘나온 뷰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맑은날에 시그니엘에 가세요.

저는 미세먼지가 좀 있던 날에 

시그니엘에 갔더니 사진이

미세먼지때문에 뿌옇게 나와요.

미세먼지가 정말 심할 땐 

저 멀리까지 안 보일 것 같네요~

시그니엘에서 내려다 보는 뷰를 감상 하셨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시그니엘에서 저와함께

티타임시간을 보내볼게요!

 

시그니엘 더 라운지로 갑니다!

 

 

시그니엘 더 라운지

 

 

 

어머 색이 너무 곱고 예쁘죠? 

이건 뭐였는지 기억이 왜 안날까요?

히비스커스 였을까요? 

색이 빨간거 보니 히비스커스 같기도 하고 

우리 아가씨가 마셨던 거라

제가 잘 기억은 안나네요^^;

 

 

 

시그니엘 더 라운지

 

 

 

시그니엘 더 라운지의 아포가토 입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부어먹으면

정말 맛이 끝내주죠? 

센스있게 작은 초콜렛도 같이 나오네요~

아포가토는 다 마시고 나면 아메리카노로 

리필도 된답니다^^

 

 

 

 

시그니엘 더 라운지

 

 

 

시그니엘 더 라운지의  아이스초코에요~

아버님이 커피를 안드셔서 

달달한 초코음료를 주문해 드렸습니다. 

 

남편도 초코를 좋아하는데 

아버님을 닮은 건가 싶네요~ 

이것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아이스초코 맛없게 하는곳이 

있을까 싶네요.

 

 

시그니엘 더 라운지

 

 

시그니엘 더 라운지의 아메리카노입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어머님이 주문하신 커피에요^^

커피에는 달콤한 초콜렛이 같이

나와서 쌉사름한 커피의 맛을

초콜렛의 달콤함이 중화시켜줘요~

 

시그니엘 더 라운지에서 마시는 

커피라니~ 

뷰와 함께 마시는 커피는 언제나 진리죠?

 

 

시그니엘 더 라운지

 

 

 

제가 주문했던 거 같은데

왜이렇게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건지

허브티였던것 같은데

작은접시에 설탕에 절인 꽃잎을 주셨는데

차랑 같이 먹으니 좋더라구요.

 

따뜻한 물은 당연히 리필 되구요^^

 

잠실 롯데 시그니엘 더 라운지에서는

물을 마셔도 너무 맛있어요.

왜냐하면 우리나라 뷰 최고명당이잖아요.

뷰 맛집 시그니엘 어떠신가요? 

 

시그니엘에서 내려다보면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느낌이 들 정도로 

정말 너무 좋았어요. 

해외 어디를 갔어도 이런 뷰는 

보질 못했네요 제가^^

 

 

지금부터는 시그니엘 더 라운지의

메론빙수를 소개해 드릴게요

메론빙수는 두 번째 먹어보는건데

역시 시그니엘이라 그런지  더 맛있어네요^^

 

 

 

 

짜잔~ 저희가 주문한 메론빙수가 나왔습니다.

여러분 그거 아세요?

호텔의 과일들은 다 맛있다는거!

당연히 시그니엘도 호텔도 있으니 뭐 말다했죠? 

 

호텔은 과일이 들어올 때

당분을 다 체크하고 들어오기 때문에

정말 맛이 좋답니다. 

 

호텔에 묵으셔서 조식을 드시거나 하실 때

꼭 과일 많이 드세요~

정말 과일이 꿀맛입니다. 

 

 

 

시그니엘 더 라운지

 

 

 

시그니엘 더 라운지는

메론빙수 고명으로 

홍시, 떡 , 팥을 준비해 줍니다. 

홍시도 맛있고 팥도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시그니엘 더 라운지

 

 

 

메론 반짝이는거 보이시죠? 

저 메론빙수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남편보다 제다 더 많이 먹었어요.

 

 

 

시그니엘 더 라운지

 

 

 

이렇게 알알이 동그랗게 파내어놓은 

메론을 입속으로 쏘옥~ 넣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앞에는 아름다운 뷰가 펼쳐져 있고 

입속에는 메론 파티가 벌어지니

이게 천국이지 천국이 따로 있는게 안더라구요.

 

날 좋을 때 시그니엘 꼭 가세요~

 

 

 

 

 

시그니엘 더 라운지

 

 

시그니엘에서

메론빙수 먹으며 바라봤던 뷰입니다. 

하늘과 산과 빌딩숲이라니^^

밤에 시그니엘오면 야경이 정말 더 예쁠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요.

다음에는 밤에 와서 야경을 봐야겠어요.

 

 

 

 

 

 

 

계산을 할때는 

시그니엘 왜이렇게 센스가 넘치죠? 

작은 봉투에 영수증을 넣어서 줍니다. 

이런거 하나하나 참 고급스럽고 정성이 느껴지는

시그니엘입니다. 

 

친구들이랑 가도 좋고

연인이랑 가도 좋고

남편이랑 가도 좋고

가족들이랑 가면 더 좋은 

 

시그니엘 더 라운지 저는 

100번 1000번 추천합니다. 

 

아참. 화장실 마저도 뷰가 정말 끝내준답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스베이거스 MGM GRAND HOTEL  (6) 2020.04.18
베네치아 호텔추천/ Venezia Hotel CA' VENDRAMIN  (9) 2020.04.05
칸쿤 그랜드벨라스 2탄  (2) 2020.03.19
칸쿤 그랜드벨라스 1탄  (4) 2020.03.19
방콕호텔 유사톤호텔  (2) 2020.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