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프랑스 마트 같이 구경하실래요?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파리의 분위기는 언제나 참 감성뿜뿜인 것 같지 않아요?

그냥 지나가다 에펠탑이 보여서 찍었는데도 이정도라니..

 

찍고보니 여기가 또 인스타 핫플레이스더라구요

 

오늘은 프랑스 마트를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뭐 소개해드린다고 하지만 엄청 거창한 건 없고

그냥 마트 소개해 드리는거니까 

재미로 봐 주세요! 

 

 

본네마망

사실 이거 한국에 팔잖아요? 

올리브영에서도 팔고

근데 한국에서는 이런게 있네? 하고 말았지 먹어보려 하진 않았거든요.

그런데 호텔에서 핑거푸드마냥 작은 본네마망 쿠키를 줬는데 

너무 맛있어서 뜯어서 먹은 봉지를 들고 마트에서 가서 이것 좀 찾아 달라고 해서 

잔뜩 사왔어요! 

한국에 종류도 많이 파는 것 같던데 한번 드셔보세요! 

 

 

여자들은 여행가면 tea를 많이 사오잖아요?

저도 이 당시 임신한 언니에게 선물하려고 티를 보러 다녔었네요.

기껏 유기농에 디카페인을 골라놓고

캐리어에서 박스가 다 찌그러져서 결국 그건 못주고 그랬던,,,

 

아무튼 티 종류가 다양하니까 

우리나라에 없는 티백으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여행 후에 한국에서 티 마실 때마다 여행지 생각도 나고 그러니까요~

 

 

프랑스에서 유명한 쿠스미 티도 마트에 팔아요

현재는 한국에도 입점되었더라구요?

강남역근처에서 본것 같아요.

 

동그란 틴케이스에는 찻잎이 들어있고

네모 각진상자는 티백으로 되어 있어요.

편하게 마시기에는 티백이 좋은데

저는 틴케이스에 들어있는걸 많이 샀어요.

 

 

 

여기는 설탕종류가 파는 코너인데

저 앵무새 그려진 각설탕을 사오고 싶었거든요.

한국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같아서요.

예전에 일할 때 당떨어진다 싶으면 저 각성탕을 하나씩 

씹어서 먹었던 기억에 사오고 싶었는데 캐리어가 꽉 차서 포기했네요.

한국에도 당연히 팔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요거트 !

요거트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초코는 기본이고 커피맛에 밤요거트도 있고 

너무나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프랑스에는 밤쨈이 유명한가보더라구요.

그래서 밤 요거트도 있는것 같구요.

저는 밤 요거트 사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여긴 파스타 소스코너입니다.

여자들은 외국나가면 그나라 소스나 향신료 이런거 사고 싶어하잖아요?

저도 그런 여자랍니다 ㅋㅋㅋ 

어떤 소스가 있나 열심히 구경했더랍니다.

 

 

 

이건 크림브륄레 만드는건데  

보기에도 굉장히 간편해 보이죠? 

이거 사오려고 했는데 또 막상 사가면 만들어 먹을 시간도

없을 것 같아서 이거 살 돈으로 

만들어져있는 크림브륄레를 많아 사먹었어요!

프랑스는 마트에서 파는 크림브륄레도 맛있지만

빵이 정말 끝내주게 맛있어요!

매일 사먹었어요!

 

 

여기는 맥주코너!

남자들은 해외여행 오면 그렇게 맥주를 구매하는데 신중한가봐요.

안먹어본 맥주가 아직도 그렇게 많은건지

제 남편도 정말 신중하게 고르고 골라서 사더라구요. 

맥주가 그렇게 신중하게 살 일인가요? ㅋㅋㅋ

 

이건 제가 이탈리아에서 파스타를 먹었을 때 

너무 맛있게 먹었거든요? 근데 모양이 약간 저렇게 생겼어서

혹시 그건가 해서 찍었는데 리코타 뭐라뭐라 쓰여있는걸로 봐서는

아닌가봐요. 

무슨맛인지 궁금해요! 

 

 

이건 아기들 이유식이나 분유코너 였어요.

저는 아기는 없지만 혹시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수도 있으니까

찍어왔답니다!

 

베이비들거라 그런지 참 앙증맞고 맛도 있어 보이네요.

 

 

 

 

아~~ 모두가 좋아하는 치즈 코너입니다.

한국보다는 가격이 저렴해서 치즈도 많이 먹었어요.

많이 드시고 오세요!

한국에는 프레지던트 치즈는 많이 파는 것 같더라구요~

 

 

이거보세요!
라바짜 커피자판기에요

귀엽지 않아요?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라바짜 커피 자판기라니.. 언제 마셔보겠냐며 

한잔 뽑아 마셨네요.

 

 

크레마도 있고 제 입맛에는 훌륭했어요!

에그타르트랑 먹으니까 아주 맛있어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마트에서 파는 베이커리들 

진짜 맛있어요. 꼭 많이 드세요.

마트가 이런 수준인데 전문점들은 어떨지 감이 오실거에요!

 

 

마트를 여러 번 갔었는데 사진을 다 안찍어 뒀나봐요^^;

밤 요거트랑 크림 브륄래 정말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크림 브륄래는 우리가 다 아는 그 맛이에요.

저는 저 밤 요거트를 추천 드리고 싶네요.

프랑스 아니면 먹기 쉽지 않은 거니까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