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괌 여행 #3. 돌핀크루즈 / 바다수영해요!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오늘은 괌에서 정말 즐거웠던 돌핀크루즈  & 바다수영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랜선여행 괌으로 함께 가보아요~!괌에가면 정말 꼭 경험해 봐야 하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돌핀크루즈라고 합니다.  그래서 괌에 가기 전부터 굉장히 기대를 하고 갔던 이유 중에 하나도 바로 이 돌핀 크루주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돌핀크루즈를 50% 밖에 즐기지 못했습니다. 이유는 몸 컨디션이 좋지 못해서 바다에 들어가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꼭 다녀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가슴이 뻥~뚤리고 기분이 좋아지거든요. 요트타고 바다를 달리는 그 기분은 정말 타봐야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바다바람을 가르면서 스트레스도 날아가고 바다수영하러 가는 길에 돌고래도 만날 수 있는데 그럼 정말 행복지수가 엄~청 올라간답니다. 진짜 아이들이랑 가신다면 꼭 돌핀크루즈 체험해 보세요~

 

 

제가 사진을 찍느라 제 사진은 별로 없고 블로그에 업로드할 사진들은 남편이 모델이 되었네요^^ 남편의 초상권이 있으니 최대한 얼굴이 안보이는 뒷모습으로 골라보았습니다.  일단 돌핀크루즈 예약하면 호텔 앞으로 픽업차량이 데리러 옵니다. 그러니까 정해진 시간에 맞춰 호텔 로비에 계시면 됩니다. 

그리고 버스에 탑승하시면 앞자리에 앉으세요. 꼭이요. 뒷자리는 덥더라구요. 그러니까 꼭~ 앞자리에 앉으세요. 갈때는 앞자리에 앉아서 별로 덥다는 생각 못하면서 갔는데 돌아올 때는 뒤쪽에 앉았는데 너무 더워서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호텔에서 요트 탑승장까지 거의 한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예약한 사람들 호텔을 다 들렀다가 가기 때문에 시간이 좀 더 걸린 것 같은데 이건 묵으시는 호텔에 따라 시간이 달라질 것 같네요. 호텔 존에 머무시면 1시간 정도 걸리고 좀 더 안쪽에 있는 호텔에 머무시면 조금 덜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한시간 정도 달려서 요트 선착장에 도착하면 우리가 탈 요트로 안내를 받고 탑승하시면 됩니다. 이때 정~말 떨렸어요. 페리는 많이 타봤는데 요트는 처음타보는 거였거든요. 그래도 작은 요트는 아니지만 혹시나 멀미하면 어떡하나 떨리기도 하고 바다로 나간다는 마음에 설레이기도 했습니다. 

 

 

요트가 2층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정해진 인원 수 대로 2층에 올라가서 타이타닉에 나와는 잭&로즈 처럼 2층 맨 앞자리에 앉으실 수도 있어요. 저는 이때 정~~ 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요트는 빠른 속도로 달리기 때문에 주의할 점이 몇가지 있는데요.  요트의 안전요원분이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니까 꼭 귀담아 들으셔야 해요. 어린아이 동반한 가족들은 정말 필히 열심히 들으셔야 안전하고 즐겁게 돌핀크루즈를 즐기실 수 있어요. 

요트를 타고 가면서 돌고래도 만났는데 이때는 눈으로 보느라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돌고래가 어찌나 빠르게 수영을 잘 하는지 저희는 많은 돌고래를 만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돌고래를 만나니 기분도 너무 좋고 즐거웠어요. 다들 소리지르고 아이들도 신나서 어디어디 돌고래 어디있어~??? 이러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바다에서 요트를 타고 20-30분 쯤 가면 수영 할 수 있는 포인트에 정박을 합니다. 이때 구명조끼와 스노우쿨링 물안경을 착용하고 바다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한국에서 미리 구매해서 갔습니다. 물론 여기서도 무료로 빌려주십니다. 하지만 입속에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저희는 미리 준비해서 갔어요.  짐이 많지 않으시다면 미리 준비해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바다에 들어가지 못해서 남편만 들어갑니다. 

 

스노우쿨링 물안경 바로가기

 

리프투어러 마스크 + 스노클 RC-1116Q

COUPANG

www.coupang.com

 

 

 

현지 안전가이드가 물속에 같이 입수해서 사람들이 멀리 가지 못하도록 막아주고 혹시나 있을 위급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계속 매의 눈으로 감시하고 계십니다. 정말 신기했던게 구명조끼도 안입으시고 물안경 이런거 일절 안하셨는데도 정말 둥둥 잘 떠 계시더라구요.  인어같았어요.  바다가 수심도 깊고 무서울 수 있는데 정말 대단하셨어요. 

그리고 어린아이들은 안전줄을 잡고 놀 수 있어서 안심하고 바닷속 물고기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못들어가서 보지 못했지만 남편의 말로는 바닷속에 예쁜 물고기들이 정~말 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밖에서 보면 그냥 파란 바닷물인데 안에서 보면 정말 다른세상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남편은 수영을 좋아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구경을 하더라구요. 그런데 가만히 떠서 움직이지 않으니까 안전가드가 막~ 다가와서 탁! 치더라구요. ㅋㅋㅋ 남편은 물속의 물고기들 구경하느라 그랬던건데 안전가드는 혹시나 기절한 건가 했다나봐요.  사람이 많은데도 이렇게 안전가드가 매의 눈으로 지켜주고 있으니 배 위에서 보는 제가 다 안심이 되더라구요.  정말 저도 바다에 뛰어 들어 물고기들 보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서 저는 괌에 진짜 꼭 다시 가고 싶어요. 괌에 갔어도 못하고 온게 너무너무 많아요. 

 

 

스노우쿨링 물안경 보러가기

 

다이비프로 익스트림 풀페이스 스노쿨링 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수영을 마치고 나면 아무래도 다들 배가 고프고 허기가 지잖아요?  돌피크루즈는 연어회와 음료수를 주시더라구요. 바다 위에서 마시는 캔맥주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물론 회도 정말 맛있었구요. 예쁜 그릇도 예쁜 데코도 없는 투박하게 종이 접시에 무심하게 올려주신 회와 초장이었지만 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옆에 가족들과도 하하호호 웃으며 어디서 왔냐 어디서 사냐 결혼 언제했냐 등등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며 즐겁게 시간을 보내다가 왔습니다.  여러분 괌에 가신다면 꼭 돌핀크루즈 가보세요. 정말 좋은 경험 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아참! 수영 안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낚시도 하실 수 있답니다. 저도 도전해 봤는데 물고기를 잡지는 못했어요.  어떤 꼬마가 잡아서 같이 사진 한 장 찍고 잡은 물고기는 죽기 전에 얼른 놓아줬답니다. 

 

저와 잠시 떠난 괌으로의 랜선여행 즐거우셨나요? 즐거우셨다면 공감하트 꼭~ 눌러주세요^^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모두^^)/*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