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by's Information/Information

뉴발란스993 네이비, 블랙, 그레이 컬러비교 !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입니다. 오늘은 뉴발란스 993 매력을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뉴발란스에서 가장 유명한 운동화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저는 잘 모르지만 제가 아는 선에서는 993이 가장 유명한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신어 봤을 때 가장 편했던 운동화도 993이구요. 진짜 너무너무 편해서 발걸음이 얼마나 가벼운지 몰라요! 

지금부터 보여드리는 사진은 남자 260 정사이즈 입니다. 

사이즈 참고하세요.

 

 

new balance 컬러비교 _

뉴발란스 993입니다. 왼쪽부터 블랙,네이비 , 그레이 컬러입니다. 어떤 컬러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제가 볼 때는 각각의 신발의 조금씩 매력이 다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평가해보자면 블랙은 시크한 남자가 시크한 매력을 풍기며 신을 것 같고 네이비는 활동적인 남자가 신는다는 느낌이 드네요. 그레이는 부드러운 남자가 신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웃기죠? 디자인은 같고 컬러만 다를 뿐인데도 느낌이 다르네요. 왜 사람들도 피부색에 따라 느낌이 다르듯이 신발도 색상의 차이가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아요. 엄청나게 튀거나 포인트가 되는 색상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각 신발 별로 약간의 채도 차이와 소재 차이를 준게 참 이쁘네요. 

 

 

new balance 993

 

루비우가 생각하는 뉴발란스 993의 매력 _

뉴발란스 993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통통한 설포부분인ㄴ것 같아요. 이 설포부분때문에 저는 993이 굉장히 귀여워 보이기까지 하거든요. 설포 부분이 통통하다 보니 오래 걸어도 발등이 아프거나 하지 않구요. 그리고 신발에 디자인도 매쉬소재랑 스웨이드소재랑 가죽소재가 아주 삼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는 것 같아요. 

뉴발란스 993신은 사람들을 길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 어쩜 하나같이 다들 그렇게 예쁘게 소화하셨나 모르겠어요:) 예전에 고등학생 쯤 되보이는 학생이 993 네이비를 신은걸 봤는데 와... 진짜 요즘 학생들 피지컬이 남달라서 그런지 신발이 그 학생 피지컬을 업시켜 준건지 아무튼 시너지가 나서 진짜 멋지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이렇게 3컬러 비교 포스팅을 하게 되었구요. 

 

 

new balance 993

993 정면샷 [ 왼쪽부터 블랙, 네이비, 그레이]

정면샷으로 보니까 색상차이가 좀 보이시나요? 네이비랑 블랙이 별 차이가 안나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차이가 확연하게 나거든요. 블랙은 검은옷이랑 입었을 때 진짜 이쁘고 반바지에 매치해도 최고구요. 네이비컬러는 당연히 청바지와 입었을 때 최고 예쁜데 롤업해서 입으면 진짜 최고 짱짱짱이에요. 롤업해서 신어야해요. 귀여운 뉴발993의 설포 포인트를 가리면 매력이 반감되니까요;) 그레이는 뭐 이옷 저옷 안어울리는게 없죠 사실? 

 

 

new balance 993

뉴발란스 993 그레이 

 

new balance 993

뉴발란스 993 네이비

 

new balance 993

뉴발란스 993 블랙

 

 new balance 993

993 세 컬러 [왼쪽부터 네이비 블랙 그레이 ]  

한켤레씩 이렇게 보니까 매력이 완전 다른게 보이시죠? 사실 저는 세 컬러 다 추천 드리고 싶어요. 진짜 다 예뻐서 세 켤레 다 소장하시라 추천드리고 싶지만 또 신발이 등골 브레이커가 되면 안되니까... 꼭 한켤레만 추천하라 한다면 오늘의 저의 생각으로는 남자분들은 블랙이나 네이비 추천 드리고 싶어요. 남자들은 신발을 험하게 신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그레이는 관리를 좀 깔끔하게 해서 신어야 예쁘니까 내가 진짜 신발 관리 잘하는 남자다 하면 그레이 추천합니다. 여자분들은 아묻따 그레이 입니다. 여자들은 안그래도 블랙컬러 신발 진짜 많잖아요? 운동화 만큼은 좀 밝은 색상 추천드려요. 아니면 핑크도 있는데 핑크도 진짜 이쁘거든요! 핑크도 추천드려요. 커플신발로 올려놓은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https://coupa.ng/bAjuox

 

뉴발런스 남자 클래식 993 러닝화 Men's Classic Running Made in USA

COUPANG

www.coupang.com

 

 뉴발란스 993 커플운동화추천

 

뉴발란스 993 커플운동화추천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예쁜 커플운동화를 소개해 드리려구요! 바로 "뉴발란스 993" 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뉴발란스 993 제가 좋아하는 신발 중에 하나에요! 요렇게 요렇..

information-live.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