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by's Information/Information

로얄알버트 커피잔 세트/ 신혼 집들이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루비우 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사랑하는 예쁜 커피잔 or 찻잔 세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로얄알버트에서 몇 해전 출시된 세트인데요. 그 당시 미란다 커와 콜라보를 통해서 탄생한 로얄알버트 X 미란다 커 세트입니다. 저는 결혼준비를 할 당시 백화점에서 이 찻잔 세트를 보는 순간 정말 어머 이건 꼭 사야돼!!! 라며 카드를 시원하게 긁었던 제품입니다. 

 

로얄알버트 미란다커

로얄알버트 * 미란다 커 티세트

 

소서와 함께 총 8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결혼을 하면 집에 친구들도 많이 놀러오고 시댁 친정 식구들도 올 일이 많이 생기잖아요? 그럴 때 이렇게 예쁜 잔에 커피나 차를 내어 드리면 얼마나 좋아하시는지 몰라요~ 생각해보세요 내가 친구네 집에 놀러갔는데 친구가 이렇게 예쁜 잔에 나를 대접해 준다면 대접받는 사람 기분이 얼마나 좋을 지 느껴지시나요? 

그래서 저는 친구나 가족들이 놀러오면 이 잔에 차를 많이 내어드려요. 사실 커피보다는 차를 마시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커피를 마시기에는 컵이 좀 작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서 저는 여기에 차를 타서 드린답니다. 너무 이쁘겠죠? 

 

출처 - 로얄알버트

 

집에서 혼자 자를 마실 때도 로얄알버트 잔에 마시면 얼마나 기분 좋고 그런지 몰라요. 잔을 어떤 잔에 마시는지에 따라 에티튜드도 달라지는 거 아세요? 생각해보세요 우리 테이크아웃 잔에 커피마실 때랑 예쁜 찻잔에 마실 때랑 기분이 어떻게 다른지 그리고 어떻게 행동하게 되는지.. 아시죠? 제가 무슨 말씀 드리는건지? 

차 한 잔, 커피 한 잔도 혼자 마시더라도 나를 위해 예쁜잔에 마셔보세요. 정말 기분전환도 되고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로얄알버트 * 미란다 커 티세트

 

소서들도 너무 매력이 넘쳐요. 꽃과 나비가 모티브였나봐요. 풍성한 작약같아 보이는데 작약과 나비라니 정말 사랑스러운 조합 아닌가요?  컬러가 실제로 보면 진짜 고급스럽고 너무 예뻐요. 이런 스타일은 나이 많으신 분들도 좋아하시지만 20대 30대 여성들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래서 친한 친구가 결혼하면 돈 모아서 집들이 선물로 해주면 결혼한 친구가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실제로 저는 이 세트가 있는데 미국사시는 고모가 한국 오셨을 때 선물로 이걸 또 사주셨어요. 저희 집에 처음 오시는거라 로얄알버트 세트 있는지 당연히 모르셨을테니까요. 고모 눈에도 이게 예뻐보이셨던거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는걸 아셨던 거죠. 

솔직히, 여자라면 이런 세트 싫어하는 사람 있을까요? 아무리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가끔은 이렇게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찻잔에 차 마시고 싶지 않을까요? 제 생각은 그렇답니다. 

 

로얄알버트 * 미란다 커 티세트
로얄알버트 * 미란다 커 티세트

 

하얀배경에서 찍을걸.. .후회가 되네요. 색감을 잘 보여드리고 싶어서 검은 배경에서 찍었는데 검은 배경때문에 더 색감이 눈에 안들어오는 것 같네요. 하지만 잔의 디테일을 한 번 봐주세요. 

테두리에 금장으로 둘러저 있어서 찻잔이 한 층 더 고급스러워 보인답니다. 그리고 소서( 접시 ) 보시면 굴곡 보이세요? 그냥 원형이 아니라 약간씩 굴곡이 저 있어요. 그래서 꽃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더 빛을 발한답니다. 손잡이는 나비의 날개를 본떠서 만든 것 같이 예쁘죠? 

이 잔에 차를 마시면 어떤 여성이라도 여성스럽게 마실 수 밖에 없어요. 손잡이가 그런 자세를 만들어 준답니다. 정말 볼수록 너무 예쁜 로얄알버트 세트입니다. 

 

로얄알버트 * 미란다 커 티세트
로얄알버트 * 미란다 커 티세트
로얄알버트 * 미란다 커 티세트
로얄알버트 * 미란다 커 티세트

 

집들이 선물 찾고 계신가요? 

누군가 저에게 집들이 선물로 이걸 준다면 저는 정말 너무 기쁠 것 같아요. 실제로 저는 선물로도 받아서 2세트나 있답니다. 많으면 많은수록 좋지만 저는 이 찻잔이 두세트이다 보니 다른 머그컵이나 접시까지 사고 싶더라구요. 

가격대가 조금 있다보니 친한친구라면 이 커피잔 세트를 저는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이 찻잔세트 받고 싫어할 사람 없다고 봅니다.  가격대가 부담스럽다면 친구 2~3명이서 합쳐서 선물해주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왜 그런거 있잖아요~ 자잘한 거 세개보다 좋은거 하나가 더 좋고 또 친구들이 돈 합쳐서 사주면 얼마나 뜻깊고 의미있는 선물이겠어요.  주는 사람도 좋고 받는 사람은 더 좋은 선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 찻잔에 마실 때 마다 친구들이 생각나겠죠~? 집들이 선물 찾고 계신다면 루비우가 강력추천합니다. 

 

로얄알버트 구매하러 GO GO! 

 

로얄알버트 미란다커 커피잔 4인조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자세한 색감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실제 색상과 가장 가까운 사진을 가지고 와봤어요. 뒤에 배치된 접시도 너무 이쁘지요? 저는 저 접시 살 생각입니다. 아니 이렇게 예쁘면 어떡하라는 거죠? 머그도 있고 티주전자도 있고 하.. 정말 살면서 하나하나 늘려가는 살림재미 여기서부터 시작해보려구요. 

여자들은 결혼하면 그릇욕심이 많이 생긴다던데 정말 그렇더라구요^^ 

제가 소개해드린 로얄알버트 커피잔 4인조 세트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출처 - 로얄알버트
출처 - 로얄알버트
출처 - 로얄알버트
출처 - 로얄알버트

 

루비우 추천 로얄알버트 커피잔 보러가기

 

 

로얄알버트 미란다커 커피잔 4인조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