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손예진 앰플 /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마녀공장 ]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제가 그동안 궁금했던 앰플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 앰플을 사용하기 전에 

마스크 팩이 나와 있기에

먼저 사용해 보고 사야지 했었거든요.

 

그러다 알게 된 앰플이

마녀공장의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이었어요.

 

 

마녀공장 2세대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30ml 더블 기획세트 사은품증정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속건조가 심한편이라

보습에 신경을 많이 쓸 수 밖에 없었어요.

겉은 반질반질해 보이지만

속이 당기는 느낌이 많았거든요.

 

 

화해에서 1등했다기에 

궁금해서 마스크 팩 먼저 사용해 본 후 

세일을 한다고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와서 

바로 집앞에 올리브영으로 달려갔답니다. 

 

 

 

올리브영에 들어가자 마자

입구에 이렇게 세일상품을 모아 두었더라구요.

그래서 빠르게 구매하고 나올 수 있었어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사러가는게 망설여 졌는데

온라인은 솔드아웃이어서 마스크로 무장하고 

샤샤샥! 다녀왔어요!

 

 

그래서 지금부터 진짜로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소개 시작합니다!

 

 

 

모델이 손예진님이네요.

제가 사랑의 불시착 진짜 좋아했는데

예진님이라 무언가 신뢰가 되더라구요?

출처- 사랑의 불시착 tvN 
출처- 사랑의 불시착 tvN 
출처- 사랑의 불시착 tvN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화해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수상했대요!

 

화해에서 수상한거면 

성분은 믿을 수 있다는 말이죠? 

 

에센스/앰플//세럼 부분에서는

2년 연속 1위랍니다.

 

2년을 사랑받고 있을 동안

저는 이제야 알게 되다니..

 

 

 

상자를 개봉 해 보면 

안에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30ml 두 병

샘플로 토너와  작은 앰플 두 병이 들어있어요. 

올리브영 행사 제품이라서 샘플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

 

 

 

 

제가 처음에 사용해 본 마스크 팩이 바로 

위에 있는 저 제품이에요.

 

마스크를 쓰다보니 

얼굴에 트러블도 많이 나고 

예민해지고 

마스크에 눌려서 자국도 심하고

걱정되어서 구매했던 제품이었어요.

 

일단 속 건조를 잡아주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마녀공장 홈피에 들어가서

검색해보니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앰플

이라고 나와있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막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시작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 

 

마스크팩만큼 좋은 제품이니까

화해에서 수상도 했겠죠? 

 

 

손등에 테스트를 먼저 해봤는데

제형은 앰플답게 묽고

펴바를수록 잘 흡수 되더라구요!

 

이 제품이 

피부 장벽 강화 도움

손상 피부 개선 도움

수분 손실량 개선 도움

이렇게 안내가 되어 있더라구요.

마스크를 써서 손상된 제 피부를 

얼마나 개선 시켜주는지 기대해 볼게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했으니

얼마나 제 피부가 건강하고 탱탱해 지는지도

기대해 볼거에요!

 

촉촉한 점은 일단 너무 마음에 들어요!

마스크팩만 써봐도 알겠더라구요~

 

토탈 안티에이징은 계속 써보고

진짜 너무 좋다 싶으면 

포스팅을 수정해서 올려야 겠어요.

 

이제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시작하는 사람으로서

아주 기대가 됩니다. 

https://coupa.ng/bzefQO

 

마녀공장 2세대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30ml 더블 기획세트 사은품증정

COUPANG

www.coupang.com

 

앰플 사용해 보고 싶으신데 

망설여지시는 분들은

저처럼 마스크팩 먼저 사용해 보세요^^

저는 한 장 또 사왔어요.

다시 한 번 테스트해보고 

세일할 때 쟁이러 가려구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링크 걸어두도록 할게요.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uby's Beauty] - 1탄. 에잇아워크림/eight hour cream

 

1탄. 에잇아워크림/eight hour cream

안녕하세요! 루비우 입니다! 지금부터 저의 애정 하는 쟁여템들을 공개하도록 할게요. 내돈내산 아이템들입니다. 협찬 아니에요^^! 어때요? 많은가요? 사실 저 작은 바구니에 안들어가서 몇개는 바구니 옆에 세워..

information-live.tistory.com

[Ruby's Beauty] - 7탄.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7탄.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안녕하세요! 루비우입니다. 지금부터 저의 애정 하는 저장 템 공개하도록 할게요. 협찬 아니고 제 돈 주고 제가 구입하여 사용한 제품들입니다. 저는 이렇게 쟁여탬들을 바구니에 넣어 화장대 속에 넣어두고 사용..

information-li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