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LG Pra.L 엘지프라엘 마스크 1년 사용 후 어떤 변화가?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오늘은 제가 1년 넘게 사용해온 제품 LG Pra.L 엘지 프라엘 마스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 일단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그 어떤 제품이라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즉각적으로 주름을 없애고 기미를 없애고 주근깨를 없애려면

피부과를 가는게 훨씬 훨~~씬 빠르다는건 알고 계시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LG 프라엘 마스크를 구매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꾸준한 관리를 하기 위해서 입니다. 여러분 아이크림도 꾸준하게 발라야 한다고 하잖아요.

20대에 관리 열심히 하면 그 당시는 원래 피부가 좋을 때니까 뭘해도 예쁘지만 30대에 빛을 발하게 되는거 아시죠? 

 

그럼 내가 지금 30대라면? 지금 관리하세요.

40대 50대되서는요 피부과 가도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지 않아요. 오히려 부자연스러운 그런 느낌 아시죠?

그럴뿐이에요.

 

아이를 낳으신 어머님이시라면?

선크림 꼭 챙겨바르시고 엘지 프라엘 꼭 사용하시면 좋겠어요. 

하루 9분투자로 예쁜엄마. 예쁜아내 될 수 있으니까요. 

기미 주근깨 잔주름 관리 정말 꼭 하셔야 합니다. 

 

저는 면세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그 당시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고 물론 지금은 그때 보다 더 가격이 다운 됬겠네요?

초반에 구매 못하신 분.  가격 할인행사나 세일을 꼭 노려보세요.

저는 면세점에서 구매해서 시중보다는 싸게 구매했지만 지금보다는 비싸게 주고 산것 같아요.

 

 

 

먼저 엘지프라엘 마스크 언박싱을 해볼게요!

엘지프라엘마스크

 

포장 된 박스는 생각보다 컷어요. 그래서 여행지에서 들고 이동하는데 조금 힘들었네요^^; 일반 신발박스 두개 합져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왼쪽 사진이 겉면이고 아래에서 위로 밀어내면 오른쪽 상자가 나와요! 

 

엘지 프라엘 마스크

 

두둥~! 일년 전인데 이때 어찌나 떨리던지 지금도 그때 기억이 나네요~!!진짜 오픈해볼게요~^^

 

엘지 프라엘 마스크 LG PRAL MASK

 

따라~~~ 어때요? 아이언맨 마스크 같네요 ㅋㅋ이게 제가 면세점에서 구입했다고 했잖아요? 그런데 외국에서 한국으로 돌아올 때 비행기 수화물로는 실을 수 없기 때문에 들고 타야 했어요. 베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들고 타셔야해요!

그때 짐 검사를 하잖아요? 근데 프랑스 공항 직원이 이게 뭐냐고 한참을 물어봤어요. 이건 마스크다. LED마스크다. 피부를 위한거다. 등등 열심히 설명을 했어요. 왜냐면 그때는 나온지 얼마 안된 때라 직원들도 처음보는 물건이라 당황했나봐요. 아이언맨이야 뭐야? ㅋㅋㅋ 이런 생각을 했나봐요~ 기내에 가지고 들어간다하니 더 꼼꼼하게 검사했는데 이제는 뭐 나온지 꽤 되었으니까 그런일은 없겠네요.

 

엘지 프라엘 마스크 

 

 

엘지프라엘 거치대샷

개봉을 해서 거치대에 걸어 놓은 상태에요. 저는 이 상태로 화장대에 올려놓고 자주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화장대에 올려놓고 사용하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절대 잊어버리지 않고 매일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자주자주 눈에 띄어야 오늘도 내가 잊지 않고 피부관리를 해야하는 걸 상기시킬 수 있으니까요. 

 

 

마스크를 빼면 이렇게 안에 배터리 겸 작동할 수 있는 기계가 꼽혀 있답니다. 기계에 보면 9.6.3이 보이시죠? 3분에 한번씩 몇분이 남았는지 알려줍니다. 6분 남았습니다. 3분 남았습니다. 이렇게요. 이게 하다보면 정말 릴렉스가 된 단 말이에요. 깜박 잠들수도 있는데 이렇게 시간을 3분 마다 알려주니 깜짝놀라서 깨기도 해요. 오래 끼고 있으면 코에 자국 나는걸 방지해 주기도 하네요. 저는 이거 하다가 잠든적도 있어요. 

 

엘지 프라엘 마스크

 

엘지프라엘 마스크를 뒤짚어 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안에 내장된 칩이 보이죠? 그곳에서 LED 빛이 나온답니다. 눈을 보호 할 수 있게 고무로 되어 있구요. 귀에 걸고 있을 수 있게 귀 걸이도 있어요. 그래서 쇼파에 앉아서도 하고 누워서도 하고 이래저래 편리하더라구요.

 

엘지프라엘마스크
LG PRAL MASK

 

마스크를 뒤짚어서 놓고 찍어봤어요. 왜 인지 귀여워 보이네요.저는 저 까만 고무부분을 사용할 때 사용하고 난 뒤 알콜 스왑? 알콜 솜 있잖아요?일회용으로 포장되어 나오는거!그걸 로 닦아준답니다. 

 

저녁이나 아침에 기초 스킨케어를 하고나서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하고 나면 아무래도 저 부분에 많이 뭍어나더라구요.  안그래도 눈가는 예민한 부분이니까 저는 꼭 닦아주고 사용합니다. 

 

엘지 프라엘 마스크 LG PRAL MASK

 

충전할 때는 마스크랑 저 배터리를 연결 할 필요는 없어요. 그냥 배터리만 꼽아두면 충전이 됩니다. 물론 콘센트에 연결하는건 당연한거구요. 뒷부분에 연결되어 있는데 저는 사진을 찍느라 잠깐 빼고 찍은거에요^^

 

쿠팡에 엘지프라엘 구매후기 보러가기

 

프라엘 화이트V 더마LED마스크 피부마사지기

COUPANG

www.coupang.com

 

엘지 프라엘 1년 넘게 사용한 후기

 

1년 넘게 사용해 본 결과 눈에 띄게 와~ 좋다는 처음에 사용했을 때 뿐이었어요. 그때는 처음 사용하는 거라 그런지 피부도 놀랬나봐요. 처음에는 정말 피부가 엄청 좋아진답니다. 개인적인 저의 생각이지만요. 남편도 얼굴이 반짝반짝거려~ 와 신기하네? 하면서 남편도 열심히 했거든요^^

 

1년 넘게 사용해보니 눈에 띄게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는건 아닌 것 같고 지속적으로 사용하다보면 얼굴에 탄력도 생기고 그러다보니 주름도 덜 생기고 피부색도 건강해지고 무엇보다도 기미나 주근깨가 잘 안생기는 것 같아요. 진짜 꾸준하게 사용하는게 중요합니다. 꾸준하게 엘지프라엘마스크를 한다면 정말 30대 40대때 남들보다 더 좋은 피부일 듯해요.

 

저는 선크림을 잘 바르기도 하지만 LG프라엘 마스크 사용하기 전에는 일년에 한번은 얼굴에 레이져치료를 받았거든요. 기미나 주근깨 제거하려구요. 그런데 요즘은 그럴 필요성이 전혀 안느껴져요^^ 정말 프라엘 마스크 때문일까요? 

 

무엇이든 초반에 극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좋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LG프라엘 마스크가 괜찮은 것 같아요. 그래서 추천하는 이유기도 하구요. 

 

매일매일 집에서 9분만 투자하면 건강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으니까요. 우리가 피부과에 한번 가면 돈 몇십은 금방 깨지잖아요. 이것도 해야하고 저것도 해야한다는 말에 팔랑귀 넘어가기 마련인데 LG Pra.L 마스크 사용하니 피부과 비용도 굳고 매일 스스로 관리 할 수 있어서 저는 만족합니다. 

 

 

엘지 프라엘 구매하러 가기

 

프라엘 화이트V 더마LED마스크 피부마사지기

COUPANG

www.coupang.com

 [Ruby's Beauty] - LG프라엘 토탈타이트업케어 사용후기

 

LG프라엘 토탈타이트업케어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제가 꾸준하게 사용해온 LG프라엘 토탈타이트업케어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 이즈앤트리 알로에젤 후기 설명하면서 잠깐 소개해 드렸었는데 오늘은..

information-live.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