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이즈앤트리 마스크/머그워트클레이/리얼로즈/워터슬리핑마스크

그날 그날 나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이즈앤트리 마스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 세가지 제품은 샘플로 받은 면세점에서 이즈앤트리 제품을 구입하고

샘플로 받은 아이들이에요.

 

이 아이들이 없었다면 저의 여행은 참으로 고달팠을거에요.

괌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예상치 못하게 마법에도 걸렸고 ㅜㅜ

태양이 어찌나 강렬한지 말도 못하게 뜨겁더라구요.

 

그런데 다행히

혜자로운 이즈앤트리에서 이 세가지 마스크팩을 샘플로 주셔서

아주 요긴하게 잘 쓰고 왔답니다. 

 

현재도 잘 쓰고 있어요!

그래서 소개해드려요!

 

마스크팩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한번 읽어보세요^^

 

 

#1.리얼 머그워트 클레이 마스크 

쑥잎가루를 담은 수분 클레이 마스크

 

왜 우리 한창 쑥이 들어간 화장품이 핫 한 때가 있었잖아요? 

그때 왜 들 그렇게 쑥에 찬양을 하는지 잘 몰랐는데 쑥잎가루가 들어간 마스크를 사용해보니 

왜 좋다고 하는지 피부로 느꼈답니다. 

 

저는 콧볼이랑 아랫입술아래 턱부분에 화이트헤드가 고민이었어요.

그래서 이 아이를 속는셈치고 사용해보자 했지요!

열심히 샤워를 한 후 모공이 열렸을 때 오일로 1차 마사지를 했어요! 

아시죠? 오일로 마사지 하면 모공 속에 있던 피지들이 나오잖아요? 

 열심히 러빙한 후에 깨끗히 스펀지로 세안하고 

이즈앤트리 머그워트 클레이 마스크 도포했어요! 

저는 예민해서 도톰하게 바르지 않고 얇게 바르는 편이에요.

그리고 다 마르고 세안하지 않고 마르기 전에 세안하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깜~짝 놀랐답니다.

100% 화이트헤드가 제거된다? 뻥이겠죠? 

그정도는 아니고 제가 마스크를 올리기전에 오일마사지 후 1차 세안을 했음에도

당기거나 하지 않고 촉촉한 점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클레이마스크가 피지를 흡착한다고 하잖아요? 

그래서인지 마스크 하기 전보다는 확실히 더 깨끗해진 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화이트헤드가 올라온다 싶으면 이녀석으로 자연히 손이 가더라구요!

정말 조금씩 아껴쓰고 있어요 ~ 

샘플을 사용중이면서도 말이죠 ㅋㅋㅋ

이거 다쓰면 정품으로 살거에요! 

 

#6종클레이 

#쑥잎가루

#산뜻촉촉

#수분클레이

주요성분: 클레이, 쑥추추물, 쑥가루, 팥가루

 

 

 

#2.리얼 로즈 카밍 마스크

진짜 장미를 담은 수분 진정 마스크

 

리얼로즈 카밍 마스크는 제품 자체가 여성여성한 느낌이어서

바르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더라구요. 

프렌치로즈 꽃가루가 들어있어서 피부에 도포했을 때

내 피부가 호사를 누리는 듯한 느낌이 물씬 난답니다. 

 

그리고 트레할로오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것이 사막에 사는 선인장에  함유된 성분이래요! 

그래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모르고 쓸때는 오~ 촉촉해서 좋다.

진정이 되서 좋네. 순한 제품이네. 했지만

제품력을 알고 사용해보니 아는만큼 보인다고

이래서 좋은거였구나 싶더라구요! 

이건 정말 사용해 보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제 취향이거든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촉촉한 마스크 찾으신다면 강력추천 드립니다!

 

#다마스크장미꽃수

#7가지아미노산

#트레할로스

#프렌치로즈꽃가루

주요성분: 다마스크장미꽃수, 7가지아미노산Complex

 

 

#3. 히아루론산 워터 슬리핑 마스크

매일 밤, 간편하게 수분집중케어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등 분자 크기가 다른 다섯가지 히아루론산이 함유 되어 있어서

자고 일어났을 때 피부속이 촉촉해요. 

바르고 잘 때는 베게에 묻지 않도록 조심히 자야하잖아요?

그런데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 슬리핑마스크는 금방 흡수해서 

걱정없이 잠자리에 들 수 있었답니다!

여름에 사용하면 진짜 짱! 

저는 괌에서 사용했는데 뜨거운 태양에 노출되어 화끈했던 피부를

진정시켜 주더라구요!!! 

 

뜨겁기가 말도 못했던 괌의 태양빛에 그을린 제 피부를

히아루론산 워터 슬리핑 마스크가 살려주었답니다. 

밖은 정말 너무 더운데 쇼핑몰 안은 또 너무 춥고 온도의 차이가 극심해서

피부가 적응을 못했었는지 울긋불긋 하고 가렵고 그랬거든요.

콧잔등이 따끔따끔하고 모공이 다 열리는 기분이 들었다가 닭살돋게 춥고 하다보니 그랬나봐요. 

 

호텔로 돌아와 눈에 띄어서 자기전에 바르고 잤는데

아침에 거울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새벽에 잠못자고 뒤척거렸던 내 피부 맞아??? 싶더라구요.

 

저는 곧 다가올 여름에 진짜 요녀석 매우 사랑 할 예정이랍니다.

 

#5중 히아루론산

#수분밀착

#산뜻촉촉

#슬리핑마스크

 

주요성분: 5중 히아루론산,세라마이드엔피,판테놀

 

 

세가지 마스크팩 도포한 사진입니다. 

  왼쪽 :

#리얼 로즈 카밍 마스크

가운데 :

#리얼 머그워트 클레이 마스크 

오른쪽 :

#히아루론산 워터 슬리핑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