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6탄. 이즈앤트리 히알루론산 모이스트 크림

안녕하세요! 

루비우입니다.

쟁여템 6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 아이템들입니다. 

협찬 아니에요^^!

정말 찐 후기 입니다! 

 

 

 

저의 쟁여탬들 보이시나요? 

저는 정말 저렇게 쟁여놓고 사용한답니다. 

 

기본적으로 쟁여템을 사용하지만

가끔 새로운 화장품이 나오면 써보고 싶잖아요?

그래서 샘플테스트도 해보고 정말 괜찮다 싶은건

사용하는 편인데 

결국은 쟁여템으로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아마 저 제품들이 제 피부에는 제일 잘 맞는 것 같아요.

피부가 편안하고 건조함도 덜하고 바른지 오래되도 당기는 느낌도 없구요.

 

그럼 쟁여탬 6탄의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이즈앤트리 히알루론산 모이스트 크림

[ ISNTREE Hyaluronic Acid Moist Cream ]

 

 

 

제가 사실 이즈앤트리 제품들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처음에 알로에젤을 사용해 보고 좋아서

토너를 사용하게 되고 또 모이스트 크림까지 사용하게 되었어요!

 

저는 속건조가 심해서 

수분공급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아주 히알루론산! 의 열성팬이죠~

 

피부가 건조하면 각질도 일어나고 

그 상태에서도 수분을 채워주지 않으면

주름이 생기는건 당연하겠죠? 

메마른 땅의 표면이 쩍쩍 갈라지듯

우리의 피부도 그럴거라 생각하거든요 ㅜ ㅜ 

 

그리고 일반적으로 수분이 부족해서

메이크업할 때 각질 부각이 심하잖아요?

우리는 그걸 또 없애려고

필링을 박박 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러면 정말 안된대요.

 

필링으로 각질을 제거하기보다는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서 

각질이 자동을 탈락되게 하고

잠재워야 한다고 

피부과 선생님께서 그러셨어요.

 

저한테 진짜 진심으로

필링은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셨구요.

 

그래서 저는 수분이 부족해지기 전에 

미리미리 꼼꼼하게 히알루론산을 챙겨바른 답니다. 

 

 

 

 

저도 나름 예민한 피부인데도 

이즈앤트리 크림 발랐을 때

트러블이 나거나 하진 않았어요! 

 

정말 순한 크림 같아요.

그래서 피부가 예민해 졌다 싶으면

클렌징을 아주 살살 하고

이 크림을 두텁게 바르고

휴식을 취하곤 합니다.

아니면

알로에 젤을 바르거나 해요.

 

 

협찬 아닙니다. 제돈 주고 산 화장품 입니다.^^*

 

 

이 제품들이 제가 사용하는 이즈앤트리 제품들인데 

세 제품 모두 순하고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 중입니다. 

 

스킨케어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이즈앤트리도 참 괜찮은 브랜드 인것 같아요^^ 

사진에서도 보이시겠지만 많이 사용해서 거의 다 써가거든요.

그래서 저는 쟁여놓고 써야해요.

수시로 바르기 때문에요^^

 

이즈앤트리 알로에 수딩젤

 

쟁여템 공개 5탄. 이즈앤트리 알로에 수딩젤

안녕하세요! 루비우입니다. 지금부터 저의 애정 하는 저장 템 공개하도록 할게요. 내돈내산 아이템들입니다. 협찬 아니에요^^! 쨔잔! 저는 마음에 드는 화장품이 있으면 쟁여두고 사용하는 편입니다. 그동안 제가..

information-live.tistory.com

이즈앤트리 히알루론산 모이스트 크림

 

쟁여템 공개 6탄. 이즈앤트리 히알루론산 모이스트 크림

안녕하세요! 루비우입니다. 쟁여템 6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 아이템들입니다. 협찬 아니에요^^! 정말 찐 후기 입니다! 저의 쟁여탬들 보이시나요? 저는 정말 저렇게 쟁여놓고 사용한답니다. 기본적으로 쟁여템을..

information-live.tistory.com

 

우리 모두 건강한 피부가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 

 

제 포스팅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