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by's Information/Information

아이펫밀크 :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펫밀크 추천

 

 

 

 Instagram @darling_annecy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입니다. 

오늘은 우리 안시사진으로 시작해볼게요^^ 안시가 너무 귀여워서 요즘 안시보는 재미로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네요. 안시는 정~말 귀여운 강아지에요.   어제부터 분리불안 교육을 시작했어요. 그래서 다리에 올라오지 못하게 하는데 남편이 제가 안시한테 분리불안을 느끼는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네~ 사실 제가 안시 껌딱지 입니다. 

안시가 너무 예뻐서 무엇이든지 다 사주고 싶고 그런데 서울우유에서 강아지전용 우유가 나온걸 발견했지 모에요~!!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은 다 아실 것도 같은데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지 몰라 정말 좋은 정보라서 제가 포스팅을 해보려구요. 강아지들은 유당을 분해하는 효소가 적어서 사람이 마시는 우유를 마시면 설사를 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람이 마시는 하얀우유 주면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울우유에서 반려견 전용 우유가 나왔나봐요. 

 

 

 

서울우유 연구소와 반려동물 전문가 수의사들이 공동 개발 & 별도 전용설비에서 생산

 

 

 

 

안시는 아직 아기강아지라 조금씩 그릇에 덜어서 주고 있어요. 그릇에 덜어주면 얼마나 좋아하는지 아주 그릇이 뚫릴 것 처럼 우유를 먹어요. 그래서 더 주고 싶지만 혹시 많이 마시고 배탈 날까봐 양에 맞춰서 주고 있는데 강아지 상태봐서 양을 좀 더 늘려도 된다고 하네요. 

 

 

 

 

우유를 주세요~!! 우유만 보면 아주 똥꼬발랄 신나서 달라고 난리도 아니네요^^ 그모습이 귀여워서 바닥에 우유만 내려놨는데 먹겠다고 물어 뜯고 난리였어요.  설채현선생님 유튜브 보다가 알게 된 건데 설채현수의사님은 이걸 맛도 보시더라구요!  역시 대단하시다고 생각했어요. 맛이 달달하고 하셨는데 사람 우유보다 맛있다고도 하셨어요. 

 

 

 

- 서울우유의 신선한 원유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믿고 먹일 수 있는 국내에서 최초 생산되는 반려동물 전용 우유

- 반려동물의 특성 및 건강을 고려하여 필수 영양성분을 첨가해 최적으로 설계

- 균형 잡힌 영양 및 수분공급을 위한 반려동물 전용 우유

- 임신/수유기, 노령기의 건강관리/영양/수분보충에 도움

- 우유의 유당을 분해하여 소화흡수 용이

- 모든 연령의 반려동물 필수 영양간식

 

 

아이펫 밀크 구매하러 가기

 

서울우유 아이펫밀크 130ml

COUPANG

www.coupang.com

 

 

 

아이펫밀크

 

 

생리 활성을 위한 비타민 및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첨가

 

피부,털 건강을 위한 콜라겐 첨가 

 

눈 건강을 위한 타우린 첨가 

 

변냄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카추출물 첨가

 

 

 

사람이 먹는 일반 우유에는 유당이 함유되어 있어서 락타아제가 부족한 반려동물에게는 구토, 설사, 위장장애를 유발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용설비에서 생산된 반려동물 전용 우유를 선택해야 한다고 합니다.  전용설비의 특별한 멸균 공정을 거치면서 기호성이 좋아지고 일반적인 흰 우유와 다르게 약간의 베이지색을 띄는게 특징입니다

 

 

 

균형 잡힌 영양 및 수분공급을 위한 반려동물 전용 우유

임신/수유기, 노령기의 건강관리/ 영양/ 수분보충

우유의 유당을 분해하여 소화흡수 용이

반려동물 필수 영양간식

 

 

 

수분공급을 위해서 필요합니다.

수분섭취가 부족하면 몸의 신진대사도 느려지고 면연력까지 떨어지게 됩니다. 그러면 노화도 더 빨리 진행된다고 하네요. 기호성이 좋은 아이펫밀크로 우리 아이들에게 간편히 수분섭취를 시킬 수 있습니다. 안시의 경우 아이펫밀크를 마시면 확실히 소변을 많이 싸더라구요.   수의사 선생님께 여쭤보니 수분을 많이 섭취했으니 당연한거라고 하셨어요.

 

멜라토닌 생성을 위해서 필요합니다. 

면역력과 관련있는 멜라토닌은 포유류의 뇌에서 생성되는 호르몬으로, 신체를 보수하고 회복시키는 역할을 하는데, 주로 밤중에 분비되기 때문에 수면 호르몬이라고도 합니다. 나이가 들면 멜라토닌이 감소하고, 식품으로 보충하기에는 기호성이 좋지 않아서 먹이기 힘듭니다. 따라서 체내에서 만들어지는 멜라토닌의 양을 증가시키게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데, 아이펫밀크에는 멜라토닌을 생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우리 아이들이 나이가 들수록 더욱 필요한 영양간식입니다. 

 

아이펫밀크 구매하러 가기

 

서울우유 아이펫밀크 130ml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