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by's Information/Information

애드보킷 발라주고 심장사상충 예방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입니다. 

오늘은 반려견들을 위해 꼭 필요한 약이죠? 애드보킷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심장사상충부터 집먼지 진드기와 모낭충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애드보킷입니다. 저의 반려견 안시의 건강을 위하여 구입했습니다. 가까운 동물병원에서 구입가능하고 동물의약품 판매하는 약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advocate
advocate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자꾸 안시가 와서 참견을 합니다. 자기 약인걸 아는지 모르는지 내놓으라고 멍멍 짓기도 하고 놀자고 그러는건지 표정이 아주 장난꾸러기 같죠? 어찌나 사고를 치는지 하루종일 이 녀석을 보고 있으면 얼마나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저희 강아지 안시는 어제 동물병원을 다녀오니 1.5kg이 되었더라구요.  애드보킷은 소형견과 대형견의 투약용량이 다르기 때문에 잘 보고 구매하세요. 제가 구매한건 4kg의 강아지 까지 바를 수 있는 약입니다. 

 

advocate

4kg까지의 작은 소형견을 위한 애드보킷이구요. 0.4ml의 약이 6개 들어있습니다. 한달에 한번 발라줘야 하는거니 6개월동안 사용할 수 있는 양입니다. 가격은 꽤 비쌌어요.  병원마다 다른 것 같으니 이건 동물병원이나 동물의약품 판매하는 약국에 문의해보세요. 

 

advocate

 

애드보킷은 사진에서 보시는 봐와 같이 6개월치의 약이 소분되어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고 또 얼만큼 투약하는지 잘 모를 수 있는데 한번에 하나씩 발라주면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애견수첩에 스티커를 붙여두고 몇일에 발라줬는지 날짜를 적어두면 됩니다. 언제 발라줘야하는지 깜박할 수 있는데 스티커가 있으니 적어서 수첩에 붙여두면 되니 아주 이런부분 칭찬합니다. 

 

advocate
advocate

0.4ml의 애드보킷 뚜껑을 열어서 뚜껑을 뒤짚어서 끼우면 구멍이 뚫리면서 약이 나옵니다. 약을 한번에 바르면 줄줄 털에 뭍더라구요. 그러니까 조금씩 나누어서 발라주세요. 강아지가 먹으면 안좋은건 당연한 상식이니 발이 닿지 않는 목부터 등을 타고 내려오면서 조금씩 발라주세요. 

강아지들을 발로 몸을 긁기 때문에 닿지 않는부분을 위주로 발라주셔야해요. 그리고 약을 도포한 후에는 약의 냄새가 조금 많이 나는데 목욕시키시면 안되고 적어도 24시간이 지난 후에 목욕을 시키라고 하더라구요. 

 

효능 및 효과 

-대상동물 : 개, 복합기생충 감염 또는 감염의 위험성이 있는 개

-벼룩의 예방과 치료

-무는 이의 치료

-귀진드기, 모낭충증의 치료

-심장사상충의 예방

-순환하는 심장사상충 자충의 치료

-피부사상충증의 예방

-순환하는 피부사상충의 감소

-주혈선충증의 예방

-주혈선충의 치료

-개 식도충의 예방

-위장관 선충이 회충, 구충, 편충 감염의 치료

-벼룩 알러지성 피부염 치료시 보조치료

-집먼지진드기증의 예방 및 치료

 

애드보킷의 Moxidectin성분이 피부를 통해 혈액으로 흡수된 후, 피지선을 통해 피모로 분비되어 살진드기 효과를 나타낸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애드보킷은 FDA와 EMA에 안전성과 효과를 승인받아 미국과 유럽에서도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우리 반려견들이 산책도 걱정없이 하고 심장사상충 걱정없이 건겅하게 오래오래 우리곁에서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꼭 챙겨줘야 하는 것 같아요. 저는 넥스가드 스펙트라도 구입했는데 이건 지금 해외에서 배송중이라 배송오면 또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