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by's Information

페스룸 힐링브러쉬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요 근래 내돈내산 구매 아이템 중 정말 만족하는 아이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반려견  & 반려묘를 키우시는 분들에게

진짜 강력추천하는 브러시입니다. 

 

저의 사랑스런 말썽꾸러기 반려견 안시는

몰티즈 믹스견인데요.

털이 왜 이렇게 많이 빠지는지 

요즘은 정말 감당이 안되더라구요. 

 

그러다 인스타 광고를 보고 알게 된 페스 룸! 

와우! 

저는 진짜 보자마자 내가 호갱이 되던 말던 

일단 사서 써봐야 겠다고 생각했고

사이트 들어가 보니 후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뭐 상품을 받고 후기 써주는 사람들도 많잖아요? 

그래서 안믿으려고 했는데 페스 룸은 아니었어요. 

사진도 첨부되어 있고 믿을 만 한 것 같더라고요. 

 

강아지나 고양이가 가만히 빗질을 즐기는 

영상을 보고나니 이건 진짜 사야겠다 해서 

샀습니다. 

사진출처 - 페스룸

 

 

힐링브러쉬가 택배로 오는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띵동~! 벨소리가 나자마자 부리나케 달려 나갔습니다. 

그 어떤 택배보다 기다렸고 애가 탔습니다. 

배송은 하루만에 왔어요. 진짜 빠르네요. 

감사해요 페스룸. 빠른 배송 칭찬합니다. 

 

 

생각보다 커서 음... 믿을만 했어요. 

그리고 손가락을 걸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컴퓨터 마우스 쥐는 것 처럼 쥐면 돼요.

크기도 마우스 크기랑 비슷하지만 좀 더 큰 것 같아요. 

 

 

항공 샷으로 찍어본 

페스 룸의 힐링 브러쉬입니다. 

고양이가 아주 귀엽게 손잡이 부분에 

들어가 있어요. 

고양이들이 진짜 털이 많이 빠지잖아요? 

페스룸 후기 보니까 물을 분무기로 털에 뿌리고 

이 브러시로 빗겨주니까 

죽은 털이 연근처럼 브러시에 묻어나더라고요. 

와... 고양이 키우는 묘주분들 정말 대단하세요! 

존경합니다. 

 

 

이렇게 보시면 돌기가 정말 많죠? 

이 돌기가 반려견이나 반려묘 몸에 닿았을 때 

아프지 않고 시원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144개의 실리콘 돌기라고 사이트에 쓰여있네요. 

 

저의 안시도 제가 일반 빗으로 빗질해주면

자꾸 앙앙 깨물고 그랬는데 

힐링 브러시로 빗질해주니까 바로 눕더라고요.

신기했어요!

 

 

받자마자 시험 삼아 슥슥 빗어줬더니 

세상에나 마상에나 죽은 털이 저렇게나 많이 나와서 

저는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아니 그 자그마한(?) 몸에 털이 얼마나 있다고 

이렇게 털이 많이 빠지는 건지.. 

에효.. 청소기를 하루에 몇 번 돌리는지 모르겠어요. 

 

이제 힐링 브러시 있으니까 매일매일 죽은 털 제거해주면 

훨씬 덜 빠지겠죠? 

 

저는 정말 정말 만족합니다!

반려견이나 반려묘 브러시 고민 중이시라면 

페스 룸 힐링 브러시 강력추천드립니다. 

 

가격은 18.900원입니다.

링크는 아래 남겨놓을 게요.

https://pethroom.com/product/healing-brush/76/category/80/display/1/

 

HEALING BRUSH

 HEALING SET 구매하러가기 

pethroom.com

 

페스 룸으로부터 어떠한 금전적 보상을 받지 않으며

정말 제 돈으로 사서 사용해보고 만족해서 올리는 후기랍니다. 

 

반려견 & 반려묘의  죽은 털 관리

쉽게 편안하게 하고 

아프지 않은 빗질로 

반려견의 피부를 지켜주자고요. 

덤으로 우리의 기관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