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by's Information

강아지간식 kanoodles / 포그니 샴푸

 

 

안녕하세요 슈퍼 루비 루비우입니다. 

 

오늘은 강아지 간식과 강아지 샴푸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 자그마한 녀석이 복이 많은지 선물을 아주 많이 받았지 모예요^^* 친한 언니가 강아지 계단과 샴푸 그리고 이 간식도 보내주셨어요. 안시는 정말 복이 많은 강아지인가 봐요~ 처음에는 친정엄마가 키우는 거 크게 반대하셨는데 이제는 사진도 보내달라 하시고 안시 맛있는 거 사주라고 용돈도 보내주셨어요. 

안시는 분리불안 교육을 잘 따르고 있어서 너무 예뻐요. 잠깐잠깐 집에 혼자 있는데 (제가 마트를 가거나 쓰레기 분리수거하거나 병원을 가거나할 때) 그럴 때 낑낑거리지 않고 잘 있는 것 같아요. 아직 새벽에는 저의 잠을 깨우지만 그래도 금방 자기 집에서 잘 자고는 한답니다..

안시는 아직 애기라서 목욕을 자주 하지 못하는데 얼마 전에 목욕을 했어요. 냄새가 너무 나서 도저히 못 참겠더라고요. 안시도 자꾸 몸을 긁고 깨물어서 목욕을 했어요. 제가 사실 개털 & 개침 알레르기가 있는데 목욕을 시키고 나니 제 몸에 두드러기가 올라오고 난리도 아니었답니다.  점차 나아질거라고 생각하며 지내고 있어요.  알러지가 있어도 내성이 생기겠거니 지속적으로 노출하고 있는데 괜찮겠죠? 

 

KaNoodles / FORCANS


Premium Dental Chews & Treats for Adult Dogs

 

 

사람들 후기를 보니까 간식에 골이 있어서 씹을 때 치아가 쉽게 골로 들어가서 마찰을 유도해서 양치를 시켜준다고 합니다. 동물의 구강구조와 동일하게 엇갈린 형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상하 치아를 동시에 양치시켜 준답고 합니다. 측면 중앙부에 어떤 방향으로 씹어도 치석이 있는 잇몸 부근까지 양치를 위한 치아 마찰이 용이하게 되어 있다고 하네요. 

간식이 손으로도 휘어져서 노령견도 잘 먹을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 간식이 초고압의 압축 성형 방식이 아니라 noodle(국수)를 만드는 방식으로 성형한 다음 자연 건조방식으로 제조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방식이 고구마를 잘라 말린 것은 단단하지만 물에 담거나 소화액에는 쉽게 젖고 분해되는 원리라고 하네요^^~!

 

 

카누들의 단면에는 크고 작은 공극들이 굉장히 많이 뚫려 있어서 소화액 침투가 용이하다는데요 그래서 소화하는데도 불편함이 없어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아지의 사이즈 별로 카누들의 사이즈도 고를 수 있는데요. SS S M L XL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애견 체중에 맞게 일일 오전/ 오후 1개씩 급여하면 됩니다. 

 

*원재료*

현미가루, 귀리가루, 쌀가루, 소르비톨, 옥수수 전분, 글리세린, 젤라틴, 프락토올리고당, 정제어유, 효모 추출물, 아마씨 분말,  CMC-Na, 글리세린 모노 스테아레이트, 천연향료, 비타민B1, 아세트산 아연, 비타민( D3, B2, B6. E)이 들어있습니다. 좋은 건 다~ 들어있는 것 같아요.

 

카누들은 개들이 무료함을 달래거나 운 좋게 치석을 제거하는 단순한 껌이 아니라고 합니다. 플라크와 치석을 제대로 제거하고, 신선한 입 냄새를 가지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카누들 구매하러 가기

 

카누들 필로팩 강아지 덴탈껌 100개입 S

COUPANG

www.coupang.com

 

 

포그니 샴푸


 

마더스 독에서 만든 포그니 샴푸입니다. 이것도 위에 말씀드린 친한 언니가 선물로 보내주신 거예요. 후기를 찾아보니 역시나 너무 좋다고들 하더라고요.  포그니 샴푸는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강아지 피부에 좋은 순한 포뮬러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갓 태어난 신생 강아지부터 노령견까지 사용 가능한 전견용 샴푸라고 하네요. 

 

 

유아용 샴푸 베이스로 순하면서도 충분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포그니 샴푸입니다. 

성분도 좋지만 세정력도 뛰어나다고 하는데 포그니 샴푸의 장점을 알아볼게요!

 

* 올인원 샴푸 & 린스 겸용 *

린스를 따로 하지 않아도 린스 한 것처럼 부들부들한 윤기를 갖게 해 준대요.

 

* 세정력 우수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 *

순하면서도 깨끗한 세정과 빠른 헹굼으로 모발을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대요!

 

* 엄선한 식물성 성분으로 영양 듬뿍 * 

알로에베라겔과 오트밀이 부드러운 모발을 관리해주고 각종 허브 성분이 심신을 편안하게 해 준대요!

 

 

 

안시도 향이 마음에 드는지 킁킁 냄새를 맡더니 간지러운 이를 가져다 대고 잘근잘근 하더라고요. 안시야 이제 이걸로 너 깨끗하게 목욕시켜줄게 이야기했는데 아는지 모르는지 앉아서 놀더라고요. 이걸 구매한 다른 사람들 후기를 보니까 몸을 적시고 바로 샴푸 도포해서 씻기고 헹굼을 할 때 헹굼이 빨리 되어서 좋다고 하네요.   

전연령이 사용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아기강아지는 3차 접종까지 마친 후에 목욕을 할 것을 권해주더라고요. 사실 저는 냄새가 너무 나서 재빠르게 목욕을 한번 시켜주었는데 진짜 헹굼이 빨리 되어서 좋았습니다. 감기 걸리면 큰일이니까 털 말려주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도 베이비파우더 향이 폴폴 나서 더 아기아기 해진 느낌이었어요^^* 

 

포그니 샴푸 사러 가기

 

마더스독 강아지샴푸 포그니 베이비파우더향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Ruby's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슨 에어랩] dyson airwrap complete  (1) 2023.01.12
페스룸 힐링브러쉬 구매후기  (0) 2020.07.07
루비우의 일상공유 #1  (8) 2020.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