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by's Information

루비우의 일상공유 #1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입니다. 

저희부부 사진을 올려보았어요. 부끄럽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즐겁게 쉬고 우리강아지 안시랑 열심히 놀아주고 있었답니다. 집 거실에 등이 나가서 밤에 스탠드만 켜놓고 생활했네요. 사실 원래도 밤에는 천장등보다는 스탠드만 켜놓고 생활하긴 하지만 막상 불이 안켜진다고 하니까 답답한 건 왜일까요? 면조명은 깔끔하고 예쁜데 LED라면서 왜이렇게 금방 망가지는 걸까요? 

 

 

안시는 제가 거실에서 노트북을 하면 옆에서 이렇게 잠을 자고는 한답니다. 애착이불인건지 저 빨간 담요에 올라가는 걸 좋아요. 그래서 저기에만 올라가면 저렇게 잠을 잔답니다. 제가 사진을 찍었더니 잠에서 깼어요. 미안해 안시야 ㅋㅋㅋ

 

 

놀라는게 너무 귀여워서 한번 더 찍었더니 꺅~! 너무 귀여워요. 안시는 정말 사랑이에요. 털도 많이 빠지고 개 냄새라고할까요? 냄새도 나지만 이런 모든걸 다 아무렇지 않게 생각되게 만드는 아주 사랑스러운 강아지 입니다. 너무 예뻐서 뭐라도 다 해주고 싶어요.  인스타그램 계정도 만들어줬어요^^  @darling_annecy 인데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 팔로우 해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아요~

 

 

코로나19 때문에 어디 여행도 못가니 몇일전에 호수공원에 바람쐬러 갔었어요. 호수공원은 정말 일몰맛집이라고 해야할까요? 진~짜 좋아요. 남편도 너무너무 좋다고 그동안 왜 안왔냐며 ㅋㅋ 심지어 저는 바로 이 근처에서 디자인수업도 들었었거든요. 6개월 정도 학원도 다녔는데 한번도 안오다가 이제야 오게 되었어요. 너무너무 좋았어요. 일산 사시는 분들 에게는 이미 유명하지만 일산 사시면 많이 가세요~ 

 

 

정발산 역 근처 제가 좋아하는 마카롱집에서 뚱카롱을 샀는데 여기서 먹으니까 원래도 맛있는 뚱카롱이 해지는 호숫가에서 먹었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비록 달아서 다 먹지 못하고 남편에게 주었지만 아무튼 뚱카롱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여러분은 마카롱 좋아하시나요?  커피랑 먹으면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해가 지고 있어요. 너무 예쁘네요. 원본이 더 예쁜데 제가 괜히 색감을 건드렸더니 좀 덜 예뻐진 것 같아요. 와 진짜 호수공원 강아지들도 많고 운동하시는 분들도 많고 너무 좋았어요. 저희 안시도 예방접종 끝나면 꼭 데려가서 강아지 친구들 만들어 줘야겠어요. 

 

 

남편이랑 블루보틀도 다녀왔어요. 사실.. 저 블루보틀 처음가봤어요. 사람들도 줄서서 마시고 그래서 사실 블루보틀 꼭 가야 하나 했거든요. 이날도 사람들이 줄 서있더라구요. 매장이 큰 것도 아닌데 왜이렇게 사람들이 줄을 서나 궁금해서 저도 기다려서 마셔보았습니다. 

남편은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산미가 있다며 커피맛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뭐..  엄청 특별한 커피맛은 아니라고 생각되었어요. 우리동네 커피가 더 맛있다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여기 빌딩 안쪽에 수수커피가 있더라구요. 수수커피도 광화문에서는 진짜 핫한 카페인데 여기는 블루보틀 때문에 카페가 텅 비었더라구요. 사실 저는 수수커피가 더 맛있다고 생각해요. 

 

 

 

여러분! 이거 아세요? 이건 제가 학원다닐 때 머리를 많이 써서 배고프거나 할 때 먹으라고 남편이 사준거에요. 이건 정말 영양간식인데요. 학생들이 공부하다가 출출할때 먹어도 진짜 좋을 것 같아요. 메이플시럽이 들어있어서 맛도 달콤하고 여러모로 당 떨어지거나 했을 때 먹어도 너무너무 좋아요! 

 

https://coupa.ng/bCB4iS

 

그래놀라바 (메이플시럽)

COUPANG

www.coupang.com

한 반스안에 5개 들어있어요. 봉지안에는 2개들어있으니까 총 한박스에 10개가 있네요.  저는 이걸 집에서도 입이 심심하거나 배는 고픈데 밥먹기 싫을 때 먹거든요! 이게 또 커피랑 먹으면 환상의 궁합이랍니다. 진짜 진짜 맛있어요. 

 

 

저는 집에 몇박스씩 사놓고 먹고 있었는데 마지막 박스보니 유통기한이 거의 다되가는거에요 ㅋㅋ 빨리 먹어야 할 이유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 다이어트 중인데 이게 또 통곡물이라서 그런지 먹으면 배도 든든하고 배 안고파져요^^ 

 

 

한 봉지에 2개의 통곡물바가 들어있어요.  눈에도 곡물들이 보이시죠? 일부로도 통곡물 찾아 먹는데 이렇게 먹으면 진짜 맛도 있고 영양가는 없고 몸에 안좋은 간식들과는 차원이 다른 영양이 가득한 간식이랍니다.  끼니를 잘 못챙겨드시는 분들도 가방에 하나씩 넣어두시고 출출하실 때 드셔보세요. 

 

저는 이렇게 사진을 찍어야 겠다해서 짚어 들고는 와... 맛있겠다~ 이 말을 계속하다가 결국에는 한입 베어 물었어요.  고소한데 달콤한 이 통곡물바를 그냥 먹자니 따뜻한 커피도 너무 생각나서 급하게 커피를 준비했습니다. 커피는 인스턴트 커피로 제가 좋아하는 네스카페로 후다다닥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잔에 타보았답니다. 

 

 

짜잔~! 여러분 제 커피잔 너무 예쁘죠? 심플한데 컵받침(소서)은 또 꽃모양이라 제가 커피마실 때는 꼭 여기에 마시려고 한답니다. 이 커피잔에 마시면 커피가 더 맛있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통곡물바도 같이 준비했습니다. 이미 한입 먹어서 ㅋㅋ 윗부분이 없죠? 진짜 제가 좋아하거든요 ㅋㅋ 

https://coupa.ng/bCB4iS

 

그래놀라바 (메이플시럽)

COUPANG

www.coupang.com

끼니 거르시지 마시고 간식으로 영양도 챙기시고 간단하게 배도 채워보세요.

이건 진짜 루비우가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