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by's Information/Information

안심하고 사용하는 생리대_나트라케어

 

여성분들이시라면 필독!

여러분은 어떤 생리대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혹시 생리통이 심하지는 않으신가요? 

 

생리대를 구성하고 있는 화학제품이 우리 몸을 망가 뜨리고 있다는건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저는 평소 집에 있을 때는 면 생리대를 사용하고 

밖에 나가야 하는 경우에는 

바로 

"나트라케어"

사용한답니다.

 

마침 택배가 도착해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제가 왜 나트라케어를 사용하냐구요? 

 

사진출처-나트라케어 홈페이지

 

실제로 나트라케어 + 면생리대를 사용하고

생리통이 많이 없어졌어요!

신기하더라구요. 

생리대만 바꿨을 뿐인데 

내 몸이 달라지는게 느껴지면 안바꿀 수 없죠? 

 

사진출처-나트라케어 홈페이지

 

 

이건 실제 제가 촬영한 사진입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유기농생리대 같네요~

 

제가 여행을 갔을 때 미쳐 생리대를 챙겨가지 못했는데

생리를 하게 되어서 괌에서 생리대를 구입해서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다시한번 느꼈답니다. 

미국 생리대는 일단 엄청 도톰하고 착용한 후 점점 배가 아프더라구요..

 

괌에 여행와서 물놀이 못하는 것도 서러운데

생리통까지 겪고 있다보니 너무 서럽더라구요.

 

그래서 여행갈 때도 나트라케어 생리대는 정말 꼭! 잊지 않고 챙길거에요!

 

여러분도 

안전한 생리대를 사용하시고

건강도 지키세요!

 

혹시 사용하시는 다른 생리대가 있는데

나트라케어만큼 좋은게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