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by's Information/IT 제품 리뷰

에어팟 프로/ AirPods Pro 3개월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여러분은 이어폰 어떤제품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현재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약 3개월 정도 사용하였습니다. 일단 간략하게 저의 개인적인 사용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저의 삶은 에어팟프로를 사용하기 전과 후로 나눌 수 있다고 말 할 정도로 저는 정말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AirPods  Pro

https://coupa.ng/bBeE9Y

 

Apple 에어팟 프로

COUPANG

www.coupang.com

 

에어팟 프로 구매 후 만족하는 점

1.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에어팟 프로의 가장 특장점이 무엇인지 아시죠? 바로 노이즈 캔슬링입니다.  요즘 에어팟 프로 광고보셨죠? 귀 옆에 딸깍 누르면 나만의 세상이 펼쳐지는 소녀가 신나게 댄스를 추면서 거리를 걷잖아요. 그러다가 다시 딸깍 누르면 현실로 돌아오고. 이건 뭐 극대화된 표현이긴 하지만 제가 느끼는 느낌은 정말 비슷해요. 

내가 듣고 있는 노래가 나를 위해 연주 되고 있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주변의 소음이 정말 안들려요. 지하철이나 버스에 타면 정말 시끄럽잖아요? 누구는 통화하고 누구는 수다떨고 자동차 경적소리며 거슬리는 소리가 많은데 에어팟 프로의 노이즈 캔슬링 덕분에 저는 정말 제가 듣는 음악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어요. 

공부할 때가 정말 최고에요. 정말 집중이 잘되요. 그냥 꼽고 노래 안들어도 되요. 주변의 잡스러운 소음을 차단해 주기 때문에 정말 초집중해서 공부 할 수 있답니다. 초당 200회 정도 노이즈 캔슬링을 한다고 하니 말 다했죠? 

 

AirPods  Pro

2. 이어팁의 사이즈 다양성

 일단 밖에 외출하거나 공부할 때 우리 음악 얼마나 오래 듣나요? 오래 듣다보면 귀가 아팠나요 안아팠나요? 내 귀에 꼭 맞는 이어팁 인터넷으로 구매해 본적 있으세요 없으세요? 에어팟은요 이어팁사이즈가 3가지나 있어요. 대~박. 너무 좋아요. 나의 귀에 꼭 맞는 사이즈로 조절해서 들을 수 있어요. 귀도 안아파요. 최고에요! 말랑말랑한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진짜 귀가 하나도 아프지 않아요. 오히려 진짜 밀착력이 좋구나. 너무 밀착력이 좋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귀가 예민한 편은 아니지만 귀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서 이어폰을 아무거나 막 끼거나 오래 착용하거나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왜 가수들이 사용한다는 뱅앤올룹슨 이어폰 있었잖아요? 그것도 사용해 봤는데 그에 거는 그 부분이 너무 걸리적 거리고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그건 오빠를 줬었어요. 이건 저희 친정오빠가 선물로 사준건데 요즘 정말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이어팁이 이렇게 중요합니다. 여러분.  라지 사용하시는 분있으면 쓸모없는 스몰이나 미디엄사이즈로 바꾸고 싶네요. 

 

AirPods  Pro

3. 편안한 착용감

끼고 있다보면 끼고 있는건지 잊어버릴 정도로 편해요. 왜 너무 밀착되는 이어폰 끼다보면 기에 공기가 안통해서 냄새나고 그런거 아시죠? 귀 건강에도 진짜 안좋은거 아시죠? 그런데 에어팟 프로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팁안에 통풍부가 있다는데 그것 때문일까요? 이 통풍구가 기압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주는 기능이 있다고도 하던데 이래저래 진짜 잘 만든 이어폰임에는 틀림없어요. 

 

AirPods  Pro

4. 주변음허용모드 

음악을 듣다가도 내 친구나 주변사람과 이야기 해야 할 때 있잖아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하죠? 에어팟 프로 귀에서 빼나요? 아니아니죠! 바로 포스센서를 길~게 누르면 노이즈캔슬링모드에서 주변음허용모드로 변경이 됩니다. 

제 경험인데요. 사용한 지 얼마 안되었을때였는데 학원 선생님이 저한테 서류를 제출하라고 몇 번이나 저를 부르셨는데 제가 음악을 듣고 있었어요. 크기도 작으니까 이어폰을 꽂은지 모르셨던거에요. 그렇게 수차례 불러도 제가 대답을 안하니까 다가오셔서 저의 어깨를 툭툭 치시더라구요. 안들리냐고.. 그래서 제가 에어팟프로 주변음허용모드로 전환하고 네? 하니까 선생님이 막 웃으셨어요 ㅋㅋ 

그정도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모드면 주변에 소리가 잘 안들려요.  그러니까 주변음허용모드가 꼭 필요한 것 같아요. 길게 꾹~! 누르고 대화하면 되니까요. 괜히 빼다 떨어뜨리면 너무 속상하잖아요?  

 

AirPods  Pro

 

5. 긴~~~충전시간

무선이어폰의 단점이 베터리가 없으면 사용할 수 없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그런 걱정을 무색하게 만든것이 바로 에어팟 프로입니다. 24시간이상의 배터리 사용시간을 보장해주는 케이스가 있으니까요. 오래오래 마음놓고 노래를 듣던 팟캐스트를 듣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5분만 충전해도 한시간은 들을 수 있다는거 진짜 대단하지 않나요? 완충하면 4.5시간이구요. 케이스에 넣어 충전까지 하면 24시간입니다. 어쨌든 외출하고 돌아왔을 때까지 단 한번도 베터리가 다 달아서 사용하지 못했던 적이 없네요. 

 

6.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아도 사용가능해요. 

뭐 당연한 이야기이긴 하지만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아도 너무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패드와 함께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핸드폰은 아이폰이 아니기에 걱정했었어요. 그런데 진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이폰과 함께 사용하는게 에어팟프로의 기능을 100% 구현 할 수 있는 것 같긴해요. 

 

아이팟프로 언박싱

AirPods  Pro
AirPods  Pro
AirPods  Pro
AirPods  Pro
AirPods  Pro
AirPods  Pro

 

루비우의 구매후기 총평 

에어팟 프로 정말 최고입니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저는 그만한 가치가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뭐 남들에게 보여지는 그런거 말고 정말 내가 하는 일에 매일매일 매 순간 순간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온전히 내가 집중해서 하는 작업의 결과물은 대충하는 것과는 천지차이죠? 지금도 저는 에어팟 프로 착용하고 노래 들으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저는 그래서 포스팅하는시간이 즐거워요. 커피 한 잔 마시면서 노래 들으면서 내가 쓰고싶은 포스팅을 하고 있는 시간이 너무나 만족스럽고 즐거워요.  저는 주부이기도 하지만 집에 있는 그 어떤 가전제품과  IT제품과 비교해도 아이팟 프로가 3위안에 들 정도로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적인 면이 조금 부담 되지만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저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추천합니다.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한 이유 이기도 하니까요. 

https://coupa.ng/bBeE9Y

 

Apple 에어팟 프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