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2탄. Dr.G 닥터지 Green mild up Sun 닥터지선크림

 

 

안녕하세요!

루비우입니다.

 

지금부터 저의 애정 하는 "저장템 2탄"이 공개됩니다.

 

 

#저장템 2탄의 주인공은 바로바로

닥터지의 유명한 선크림

green mild up sun 

입니다!

 

 

와 아아아아아 아~!!

제가 정말 365일 하루에 두 번 세 번 바르는 제품입니다. 

집에서도 발라요.

밖에서도 발라요. 

그래서 파우치에 없으면 안 되는

그런 저의 너무너무 애정 템입니다. 

 

이 제품은 디렉터파이님께서 

알려주셔서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 저한테는 보물템이랍니다. 

제피부를 지켜주는 정예군이라고나 할까요? 

 

생얼에 요 녀석을 바르면 

살짝 톤 업이 되면서 얼굴이 환해지는 것도 저는 좋아요!

백탁 현상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도

요건 엄청 심한 백탁은 아니니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그런데 많이 바르면 백탁도 그만큼 심하겠죠? ㅋㅋㅋ

 

 

 

Green Mild Up Sun

SPF PA++++

 

저는 속 건조가 심한 편이라 

선크림을 아무 생각 없이 바르면

피부가 너무 건조해져서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저장템1탄에서 소개해 드렸던

에잇아워크림과 닥터지에서 나온 수분크림을 믹스해서 바르고

잘 흡수시킨 후에  사용하고 있어요!

 

선크림을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저는 쟁여놓고 쓰고 있거든요! 

 

저는 컴퓨터로 작업을 많이 하는 편이어에요.

디자인 작업을 하고나 코딩을 짤 때는

모니터로 아주 머리가 들어가도록 

집중을 하는 편인데요.

 

그런데 모니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 !

이 블루라이트가 제 양 볼을 깨순이로 

만드는 주범이더라구요.

 

그러니까 여러분도 

저 처럼 깨순이 되어 피부과를 

방문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미리 블루라이트 차단되는 

선크림을 사용하세요.

 

 

 

 

이즈앤트리 히알루론산 모이스트 크림

 

6탄. 이즈앤트리 히알루론산 모이스트 크림

안녕하세요! 루비우입니다. 쟁여템 6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 아이템들입니다. 협찬 아니에요^^! 정말 찐 후기 입니다! 저의 쟁여탬들 보이시나요? 저는 정말 저렇게 쟁여놓고 사용한답니다. 기본적으로 쟁여템을..

information-live.tistory.com

닥터쥐 Dr.G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3탄. 닥터쥐 Dr.G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안녕하세요! 루비우입니다. 지금부터 저의 애정 하는 저장 템 공개하도록 할게요. 내돈내산 아이템들입니다. 협찬 아니에요^^! 쨔잔! 저는 마음에 드는 화장품이 있으면 쟁여두고 사용하는 편입니다. 그동안 제가..

information-live.tistory.com

에잇아워크림/eight hour cream

 

1탄. 에잇아워크림/eight hour cream

안녕하세요! 루비우 입니다! 지금부터 저의 애정 하는 쟁여템들을 공개하도록 할게요. 내돈내산 아이템들입니다. 협찬 아니에요^^! 어때요? 많은가요? 사실 저 작은 바구니에 안들어가서 몇개는 바구니 옆에 세워..

information-li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