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GLAD HOTEL 글래드호텔 코엑스점

 

#GLADHOTEL_여의도

#GLADHOTEL_코엑스

 

 

저와 함께 글래드호텔 룸투어를 떠나 볼까요~? 

아래부분에 카드를 대야 해당 층 버튼을 누를 수 있어요. 

그럼

22층으로 올라가도록 할게요! 

 

 

제일 꼭대기 층인 22층에 도착했습니다! 

 

 

2201호 방을 보시게 될텐데요! 

기대되시나요? 

바로 보여드릴게요!! 

 

따라라라라~~ 따라라라라라라~ㅋㅋㅋ

 

 

와아~~~~ 

룸으로 들어서면 화장실을 지나 

침대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보시기에도 깨끗, 깔끔, 모던하지 않으신가요?

침대도 폭신해 보이죠? 

 

 

반대편에서 바라보면 룸입구가 보이네요.

그리고 침대 옆에 책상과 옷걸이 금고등이 있어요.

비지니스 호텔이라 그런지 책상은 대부분 룸에 있더라구요.

왠지 일을 열심히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공부를 하고 싶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네요 저는^^

 

책상에 가까이 가보면 콘센트가 내장 되어 있답니다.

핸드폰 충전도 할 수 있고 나라별로 다른 멀티탭 없어도 사용 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고객의 니즈를 아주 잘 파악한 GLAD호텔 칭찬합니다! 

짝짝짝짝!!

 

 

침대에 누워서 휴식을 취하며

편안하게 TV를 시청할 수 있도록 되어있구요!

밑에는 미니바와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기포트 사용을 꺼리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GLAD호텔은 한눈에 보기에도 깨끗하고 

식초같은 걸로 소독을 하시는지 식초향이 나더라구요

저는 화장실 물 받아서 한번 끓이고 버린 뒤 생수 넣고 사용했어요^^

 

 

티백 2종류와 커비빈 커피 2개가 준비되어 있고

생수도 2병 있답니다. 여기까지는 무료에요^^!

조식 먹고 퇴실 전에 커피 한잔 마시고 나가니 좋더라구요~

 

 

여기는 욕실 입니다!

욕실도 깨끗하고 모던하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드라이기, 체중계, 발판 등이 세면대 아래 구비 되어 있었습니다.

클렌징티슈 면봉 빗 샤워스펀지등이 있었던것 같아요^^

얼마전에 갔을 때는 몇몇 가지는 빠져 있길래 프론트에 문의해보니 

요청을 하면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바디로션 뭐 이런 것들이요. 

 

 

22층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멋지죠? 

근데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룸에서 보는 뷰가 아닐 수도 있어요.

복도에 나가서 찍었던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글래드호텔에서 코엑스는 정말 가까워요.

그래서 그점도 좋았네요!

 

글래드 호텔은 여의도점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도 읽어주세요^^

 

GLAD HOTEL 여의도점

 

GLAD HOTEL 여의도점

여의도 GLAD HOTEL 소개해 드릴게요! 1109호 입니다. 더 높은 층을 가고 싶었지만 여의도는 방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11층도 만족스러웠어요! 자~ 함께 보실까요? 11층의 비상 대피도입니다. 저는 호텔에 묵을..

information-live.tistory.com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칸쿤 그랜드벨라스 1탄  (4) 2020.03.19
방콕호텔 유사톤호텔  (2) 2020.03.18
그랜드하얏트호텔 서울  (4) 2020.03.18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0) 2020.03.18
GLAD HOTEL 글래드호텔 여의도점  (2) 2020.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