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GLAD HOTEL 글래드호텔 여의도점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의도 GLAD HOTEL 소개해 드릴게요!

1109호 입니다. 

더 높은 층을 가고 싶었지만

여의도는 방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11층도 만족스러웠어요!

 

자~ 함께 보실까요? 

 

11층의 비상 대피도입니다.

저는 호텔에 묵을 경우 항상 주의깊게 보는데요.

안보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꼭 숙지하고 계세요~

만일의 경우!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의 차이는 생과 사의 차이가 될 수 있으니까요~

아셨죠? 

룸이 정말 많죠? 

글래드 호텔은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만석이더라구요!

 

그럼 진짜 룸을 보도록 할게요~

따라라라라~ ㅋㅋㅋㅋ

 

WOW~

강남 GLAD 호텔보다는 룸이 크네요^^

강남은 코엑스가 정말 가깝고 삼성역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좋았는데

여의도 GLAD 호텔도 지하철 출구 바로 앞에 있더라구요!

호텔 위치를 정말 기가막히게 잘 잡는 GLAD네요!

 

침대는 2개가 있고

킹사이즈? 퀸사이즈? 같이 넓은 침대 하나와

싱글 침대 하나가 있었어요!

침대 헤드에는 조명이 있어서 그것도 참 좋았네요~

 

 

비지니스 호텔 답게 일을 열심히 하고 싶게 만드는

멋진 책생과 앞부분을 열면 콘센트가 있답니다!

인테리어를 어쩜 이리 모던하게 잘 한건지 

어느 회사인지 몰라도 참 잘했네요!

아! 알아보니 대림이라고 하네요? 

 

 

침대 옆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길다란 쇼파가 있고 또 센스있게 조명도 달려있네요.

쇼파 테이블도 있어서 한명이 책상을 쓴다면 다른 한명을 여기서 일을 할 수도 있겠어요!

 

 

세면대는 밖에 나와 있는데 사이즈도 크고 넓어서 사용하기 편리했네요.

물트는 수전도 너무 예쁘고 

아니 뭐하나 단점을 꼽을까 해도 

제 마음에 쏙~ 들어서 단점을 찾을 수가 없네요~

 

 

샤워실과 화장실을 별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정말 박수가 나옵니다. 

서로의 사생활을 보호해주는 아주 멋진 구조였어요!

 

여의도 글래드호텔의 또하나의 장점!

바로

"GREETS"

 

인데요!

저는 여기 정말 좋아해요 ㅜㅜ♡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열심히 먹는것에 집중할 수 있는 !

연인과 친구와 동료와 어느누구와 오더라도

기분좋게 먹고 즐 길 수 있는 곳이에요.

 

안쪽의 좋은 자리에 앉으시려면 미리 예약하는 센스!!! 

필요한거 아시죠?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 가신다면 그리츠뷔페도 이용해보세요!

저는 두 곳 모두 너무너무너무 강력추천합니다!

 

 

혹시

글래드 강남점 후기도 궁금하시다면 읽어봐주세요!

GLAD HOTEL강남

 

GLAD HOTEL강남

#GLADHOTEL_여의도 #GLADHOTEL_강남 저와 함께 글래드호텔 룸투어를 떠나 볼까요~? 아래부분에 카드를 대야 해당 층 버튼을 누를 수 있어요. 그럼 22층으로 올라가도록 할게요! 제일 꼭대기 층인 22층에 도착했..

information-live.tistory.com

 

'Hot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칸쿤 그랜드벨라스 1탄  (4) 2020.03.19
방콕호텔 유사톤호텔  (2) 2020.03.18
그랜드하얏트호텔 서울  (4) 2020.03.18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0) 2020.03.18
GLAD HOTEL 글래드호텔 코엑스점  (2) 2020.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