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무스마스크 2X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입니다.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할까 하다가 날이 너무 더워졌잖아요?  더워지면 우리의 피부는 어떻게 되나요? 덥다고 화장을 안 할 수가 있나.. 선크림을 안 바를 수가 있나.. 그래서 오늘은 여름철에 정말 필요한 무스 마스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래서 루비우가 이니스프리에서 정말 유명한 또 하나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죠? 슈퍼 화산송이 무스 마스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거 두 통 썼어요.  이니스프리랑 이즈 앤 트리 제품 좋아하는데 이 녀석이 요물 중에 요물입니다.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사진출처 - 이니스프리

 

바로바로 이 녀석입니다. 요즘 화산송이가 핫한 거 같던데 제주도 화산송이가 정말 대단하긴 한가 봐요. 물 광고에도 등장하고 화장품까지 만들 수 있다니.. 정말 자연에서 나는 것이 최고인 것인가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이니스프리 역사상 가장 강력한 모공 청소기라는 광고 카피를 사용하더라고요. 얼마나 더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줄지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유튜브를 보니 이니스프리 직원들도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진출처 -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마스크 후기 확인하러 GOGO !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100ml

COUPANG

www.coupang.com

 

피부 타입별로 나누어진 4가지 타입 중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건성이라서 건성 제품 사용했었는데 잘 맞았습니다.  이 제품이 좋은 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정말 오래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일주일에 1~2회 정도 사용해도 여름 끝날 때까지도 다 못쓸 수도 있어요. 

날이 더워지면서 모공은 커지고 피지는 올라오고 화장품이랑 떡지면서 화장도 예쁘게 안 먹고 피부 표면도 손으로 만져보면 약간 울퉁불퉁한 느낌 받잖아요? 저는 그럴 때 샤워 싹~ 하고 모공이 열려 있을 때 이 제품 딱 바르고 잠시 쉬면서 관리합니다. 20분 정도 말린 다음에 살살 닦아내는데 저는 스펀지로 닦아내요. 해면스펀지 있죠? 그걸로 싹 닦아내고 깨끗하게 세안한 후에 알로에 젤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둔 거 피부에 딱~! 얹으면 얼마나 시원한지 아세요? 

피부과가 따로 있습니까? 집에서 케어하고 관리할 수 있는 게 얼마나 많은 세상입니까? 피부결 정리만 되더라도 화장했을 때 몰라보고 깐 달걀 같은 피부 연출할 수 있는데 피지까지 쏙쏙~!! 뽑아 주니 말 다했죠? 

피부는 관리한 만큼 좋아집니다. 뭐 누군가는 건들지 않아야 한다는 말씀도 하시던데 제 생각에는 아니에요. 요즘처럼 더울 때는 관리해줘야 해요. 물론 과하게 박박 문지른다거나 하는 건 당연히 안 좋지만 순한 제품으로 관리하는 건 괜찮은 것 같아요. 이것도 제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그래도 저는 관리하는 게 좋다는데 손을 드는 사람입니다.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마스크 구매하러 GOGO !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100ml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