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안녕하세요? 슈퍼루비 루비우입니다. 

여러분 이니스프리의 스테디셀러인 제품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그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정말 유명해서 안 써보신 분들이 거의 없다는 바로 그 제품입니다. 바로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시드 세럼입니다. 모두 이 제품 몇 병 사용하셨나요? 이니스프리 세일한다고 하면 이거부터 쟁이러 가지 않으시나요? 저는 이니스프리 세일한다 하면 이제품 사러 가거든요~ 지금부터 왜 제가 이 제품을 이렇게 좋아하는지 소개해드릴게요! 렛츠고~!

 

 

 

뷰티 그린티가 메마른 피부의 수분길을 열어

촉촉하고 맑은 수분으로 채워주는 수분영양 세럼

 


 

저는 이 제품을 정말 오랫동안 사용을 해왔습니다. 물론 중간에 다른 제품이 좋아서 사용하기도 했지만 어쨌든 다시 정착하고 사용하게 되는 제품인 것 같아요. 저의 친한 지인도 이 제품을 몇 년 동안 쓰고 있고 이거만 한 제품이 없다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있게 소개해 드릴 수 있어요. 수분감이 부족하신 분들에게는 진짜 너무 좋은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설명을 해드릴 테니 잘 읽어봐 주세요! 

 

그린티 세럼 구매하러 가기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COUPANG

www.coupang.com

 

 

잃어버린 수분길을 열어주는 첫 단계 

# 세안 후 3초 세럼

기존 대비 16가지 아미노산이 3.5배 고농축 된 뷰티 그린티 성분이 말라버린 피부의 수분 길을 열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건조할 틈 없는 수분 보관 

#수분보호막 세럼

생녹차수가 피부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수분 길을 탄탄하게 지켜주고, 시드 오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줍니다. 

 

#수분로켓 그린티 씨드세럼


피부 각질층 1-층까지 침투하는 돌파력으로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깊이 채워줍니다. 

 

 

#수분자물쇠 그린티 씨드세럼


오직 피부를 위해 태어난, 16가지 수분 아미노산이 함유된 뷰티 그린티가 수분 길을 촉촉하게 채워주고 그린티 시드 오일의 보습막으로 수분을 꽉 잠가줍니다. 

 

 

#수분 스펀지 그린티 시드 세럼


3번 레이어링 하면 크림보다 2배 더 수분을 머금어 매끄러운 피부결, 맑은 수분 빛, 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줍니다. 

 

 

 

 

어떠신가요? 이미 다 잘 알고 계시지만 제가 설명해 드리니 얼마나 좋은 제품이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지 아시겠지요?  정말 수많은 공병이 생길 정도로 많이 사용하고 며칠 전까지 저의 신발장에는 공병들이 있었답니다. 한 번에 모아서 다시 공병 가져다주면 환경보호도 되고 리싸이클링 해서 사용한다니 따로 모으게 되더라고요.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에 주름도 금방 생긴답니다. 그건 아시죠? 가뭄이 되면 논바닥 쩍~쩍~ 갈라지듯 피부도 그렇다고요! 그러니까 수분 충전 자주자주 해주세요~ 가격도 비싸지 않은데 지금 쿠팡에서는 9,81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린티씨드세럼 구매하러가기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